
10판중 8승 2패
핵심은 후열과 전열의 거리조절임 전열이랑 후열이 분단나는 순간 엄청 힘들어짐
예를 들어 상대가 첫턴 이디스를 냈음
그럼 이지수랑 레지나가 가서 이디스를 띄우면 지상공격인 이지수랑 레지나는 지나가고 후열인 양하림이랑 치나츠는 멈추는 현상이 일어남 하지만 모엿을땐 각등이고 머고 다 무시하고 불도저 처럼 밀어버림
템셋은 이지수 스충 레지나 체방


이런식이고 서로 바꿔도 됨 이지수가 궁쓰고 혼자 고립되서 어이없게 질수도 있어서 레지나 스충이 나을수도 있음
결론
서폿 상대할땐 전열 후열을 망가뜨려라
루미나 이디스로 갈르면 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