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뜨면 나름쎄긴한데

그렇다고 탱커 한방내는것도 아니고

안뜨면 내가 이템을 돈써서 만들엇다니 하는

자괴감만 드니까 그냥 공셋이나 스펙트럴

끼는게 낳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