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범위내 아군메카만 버프받는게 아니고 그냥 어디다 뿌리던 버프냐고ㅋㅋㅋㅋ

그냥 딜러라인 띄워버리고 조진다는 선택지가 있노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