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같은 애까지 각성 내놓을꺼면 


 앞으로 별의별 잡캐들 다 각성 내놓을 가능성이 높다는 거잖아. 


 그럼 지금까지 기르고 쓰던 애들 다 뭐가 되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