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치명타 피해 196%는 뭐냐 시발 ㅋㅋ 힘을숨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246 작성일 2020-11-04 13:02:07 수정일 2020-11-04 13:02:16 https://arca.live/b/counterside/9107844 존나높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토깡이 2020-11-04 13:02:35 ㅇㅇdb 2020-11-04 13:02:41 쟤 궁극기 크리뜨면 함선 그냥 터지겟네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1-04 13:03:01 궁극기 일반이 21000이고 치명타가 70000임 펼쳐보기▼ ㅇㅇdb 2020-11-04 13:03:49 닥등이 궁극기에 아머 반피날아가서 터져봄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1-04 13:05:22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11-04 13:03:09 이걸왜 융합?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1-04 13:03:34 힐데 주시윤 110찍어서 유미나도 110찍게 펼쳐보기▼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11-04 13:03:52 부럽다 돈많아서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1-04 13:04:33 응?.. 아니 그냥 애정충이라 하는건데?.. 각성캐 110도안찍었는데 무슨소리야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1-04 13:03:16 삭제 수정 유미나가 4코라 그런지 대미지는 쩔더라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1-04 13:03:50 유미나 데미지는 잘내. 코스트가 문제니 펼쳐보기▼ 에프 2020-11-04 13:03:41 얘 110찍으면 궁 크리11만까지나올걸? 예전에챈에서 본적잇음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1-04 13:03:59 트조 2020-11-04 13:03:47 와 존나쌔겠는데?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1-04 13:05:58 빡돈 2020-11-04 13:04:20 체력 2만4천이면 요하나한테 그냥 찢기겠는데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1-04 13:04:50 벌써부터 건 생각을 하십니까 선생님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1-04 13:05:03 2K22m 2020-11-04 13:06:0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설마 완료버튼 사라지는거 아니겠지? [6] 트조 2020.11.04 139 0 각성 신캐 이제 봤네 [6] 미미카키 2020.11.04 135 0 건틀렛 vs 재미 [1] 테르미도르 2020.11.04 42 0 단챠로 뽑았는데 이거 좋은건가요? [6] 초전자포 2020.11.04 129 0 본인쟝 110 찍은 목록 [7] Vergil 2020.11.04 116 1 카운터사이드 vs 게임 [2] 테르미도르 2020.11.04 92 0 각유나 건틀렛에서 많이쓸것같음? [4] ㅇㅇ 2020.11.04 97 0 닥등이 특수기딜은 정신 나갔더라 [2] 익명_mgMG4 2020.11.04 88 0 입맛돋는짤 [2] 수램 2020.11.04 83 0 메이드 솔저말고 텍티컬한 솔저 주세요 [6] b0ss 2020.11.04 109 0 님들 건틀렛 항상 손컨함? [5] 이터니움 2020.11.04 101 0 가은 vs 진금 엌ㅋㅋㅋㅋㅋㅋ [3] 스크류바 2020.11.04 95 -3 소드오브스트레인저 아세요..? [4] Vergil 2020.11.04 116 0 님들 궁금한게있는데 [2] ㅇㅇ (211.243) 2020.11.04 60 -2 아니 근본없는 마녀각성은 뭔데 [8] 시루룬 2020.11.04 173 0 사실 한 말 또 하는 건 존나 지치는 일이야. [4] 맨드란 2020.11.04 188 1 구인/구직 zx스마트가이xz 컨소원 1명 모집 (마감) [2] ㅇㅇ (14.39) 2020.11.04 106 0 이유미 보지 [5] ㅇㅇ (175.207) 2020.11.04 695 1 내일 낚시줄에 걸리면 난줄아샘 [1] 아이세스 2020.11.04 68 0 어렵노... [1] byute 2020.11.04 71 0 유나 키워보려햇는데 [4] 수램 2020.11.04 138 0 각유나vs각등이 뭐 뽑냐 [4] 에붕쿤 2020.11.04 92 0 치명타 피해 196%는 뭐냐 시발 ㅋㅋ [19] 힘을숨김 2020.11.04 246 0 유나 좀 코그감성같음 ㅋㅋ [5] 람네 2020.11.04 128 0 나도 내일이면 야누스뽑고 전당3가겟네 [8] ㅇㅇdb 2020.11.04 79 0 채용권 30장있는데 어뜩하지... [5] 익명_mgMG4 2020.11.04 96 0 유나 스프링필드 vs 미너 윈터던전ㅋㅋㅋㅋ [2] ㅇㅇ 2020.11.04 91 0 나는 차라리 기채를 사지 셋바 튜바는 손 안댐 [4] 흥냥 2020.11.04 135 0 멘토패치 좀 이상해 유채리 2020.11.04 58 0 꼴리는것만하면서 즐겜하고싶은데 [1] 아이세스 2020.11.04 87 0 헐 대박 유나랑 유미 사실 자매사이임 증거있음 ㄷㄷ;;; [10] 테르미도르 2020.11.04 173 -1 나 내일 각유나 비틱컷하고 로갓해서 올거임 [5] 에프 2020.11.04 97 0 코트 앞 장식도 좀 [2] ㅇㅇ 2020.11.04 119 0 전당 3 다이브 45층 깼는데 이걸로 자계 올클 가능? [6] 안될꺼뭐있노 2020.11.04 86 0 ...........? 유미 이거 완전.... [12] 제이콥키예스 2020.11.04 217 0 미접 18시간 정도 했는데 협력사 2명 빠짐 [2] ㅇㅇ 2020.11.04 68 0 각유나 각등이 린시엔 뉴디트 마렵다 [5] hver 2020.11.04 122 0 게임상 아쉬워하지마라 ㅋㅋ [8] Koreanbural 2020.11.04 138 3 내일 점검때 볼 애니 추천좀 [9] ㅇㅇ (180.229) 2020.11.04 126 0 시그마 템 그냥 4티에 튜바박을가 [3] 수램 2020.11.04 82 0 어쩌다보니 진순 한박스 생겼는대 [15] 시루룬 2020.11.04 168 0 작가가 글쓰면 다 교정해주는 사람 있음 [1] ㅇㅇ (175.201) 2020.11.04 71 0 생각해보니까 나 구글깊카 충전으로 한 병신이라 환불런 못함 ㅇㅇ (218.232) 2020.11.04 97 0 근데 솔직히 태포는 개선 안햇음좋겟음... [2] Seele 2020.11.04 11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4 13: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