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태포로 할거없다하잖아...
근데 다른가챠겜은 태포에 대비되는거 중복풀돌종료되야 준단말이지..
노말은 주지도않아...
그냥 소소하게 지금이 괜찮은거같음..
무엇보다 그냥 개선이라고 나오는게 또 곱창되서나올거같아서 두려움;;
지금 태포로 할거없다하잖아...
근데 다른가챠겜은 태포에 대비되는거 중복풀돌종료되야 준단말이지..
노말은 주지도않아...
그냥 소소하게 지금이 괜찮은거같음..
무엇보다 그냥 개선이라고 나오는게 또 곱창되서나올거같아서 두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