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각등이가 있다면 중복 스커라서 뽑을 필요가 없다(각등이 벤 먹을때 대타로 내보낼것이다, 기채권이 많고 캐릭이 마음에 드니 뽑을것이다 제외)
2. 기본스탯이 나와봐야 알겠지만 공격력 위주 컨셉이 아닌것같음(그래도 각성캐이니 딜은 좋긴하겠지만 각등이 만큼은 아닐듯)
3. 슴가가 작음(제일 중요한 이유)

1. 각등이가 있다면 중복 스커라서 뽑을 필요가 없다(각등이 벤 먹을때 대타로 내보낼것이다, 기채권이 많고 캐릭이 마음에 드니 뽑을것이다 제외)
2. 기본스탯이 나와봐야 알겠지만 공격력 위주 컨셉이 아닌것같음(그래도 각성캐이니 딜은 좋긴하겠지만 각등이 만큼은 아닐듯)
3. 슴가가 작음(제일 중요한 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