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레이서 대체 언제나오냐구 ㅠ

각성 서윤 어디가고 유나년이 나와ㅠㅠ

암튼 시그마 야누스에 꼴아박을까 신캐 존버할까

각등이 못먹거 20뽑 남았는데  유나 지를까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