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무기가 너무 부담시럽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2 작성일 2020-11-04 12:51:07 https://arca.live/b/counterside/9107632 저렇게 덕지덕지 붙였어야댔나 후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안될꺼뭐있노 2020-11-04 12:51:33 클로저스 감성 ㅋㅋㅋ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1-04 12:52:12 좀 뭐가 많긴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코트 앞 장식도 좀 [2] ㅇㅇ 2020.11.04 119 0 전당 3 다이브 45층 깼는데 이걸로 자계 올클 가능? [6] 안될꺼뭐있노 2020.11.04 86 0 ...........? 유미 이거 완전.... [12] 제이콥키예스 2020.11.04 217 0 미접 18시간 정도 했는데 협력사 2명 빠짐 [2] ㅇㅇ 2020.11.04 68 0 각유나 각등이 린시엔 뉴디트 마렵다 [5] hver 2020.11.04 122 0 게임상 아쉬워하지마라 ㅋㅋ [8] Koreanbural 2020.11.04 138 3 내일 점검때 볼 애니 추천좀 [9] ㅇㅇ (180.229) 2020.11.04 126 0 시그마 템 그냥 4티에 튜바박을가 [3] 수램 2020.11.04 82 0 어쩌다보니 진순 한박스 생겼는대 [15] 시루룬 2020.11.04 168 0 작가가 글쓰면 다 교정해주는 사람 있음 [1] ㅇㅇ (175.201) 2020.11.04 71 0 생각해보니까 나 구글깊카 충전으로 한 병신이라 환불런 못함 ㅇㅇ (218.232) 2020.11.04 97 0 근데 솔직히 태포는 개선 안햇음좋겟음... [2] Seele 2020.11.04 115 1 각유나 체체일까 스충일까? 익명_mgMG4 2020.11.04 56 0 건틀렛 시그마 빨로 이덱 상대로 이겼네 [3] 사라진다 2020.11.04 112 0 솔저 50렙 항모 vs 스텔라 100 초락기 2020.11.04 58 0 근데 게임대상 후보에도 없는건 좀 충격이더라 [3] 테르미도르 2020.11.04 130 0 각유나 무기 made in 구관리국같이 생김 [1] hver 2020.11.04 100 0 건틀렛 원래 욕 싫어하고 화도 그렇게 안 내는 성격인데 [15] 미미카키 2020.11.04 230 9 각유나가 필요없는 이유 [12] 카사는킹갓겜 2020.11.04 241 3 건틀렛 시간많을때 건하니까 재밌네 [1] 아이세스 2020.11.04 99 0 이 씹련들아 semulv [7] 치아가 2020.11.04 319 -1 근데 이번 메카픽업말이야 [4] 익명_mgMG4 2020.11.04 132 0 건틀렛 미친놈...미친놈... [2] krispydonut 2020.11.04 222 -1 근데 무기가 너무 부담시럽다 [2] ㅇㅇ 2020.11.04 122 0 이 채널에 힐데뽕을 채우러 왔다. [6] 맨드란 2020.11.04 113 0 전당 2-1 어캐깸?사진첨부했음 [16] 마블 2020.11.04 466 0 건틀렛 안티 레인저도 은근히 쓸만한 거 같아 뇌간망가 2020.11.04 93 0 시그마 야누스없는데 몰빵할까 존버갈까 [8] ㅇㅇ (122.38) 2020.11.04 124 0 환불런 어케하냐? [9] ㅇㅇ (1.241) 2020.11.04 238 -5 건틀렛 대가리 깨지면서 니가와 뚫기 [7] 74 2020.11.04 140 6 안녕하세요, Korean Test Server 사장님들 [27]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04 3167 76 이 계정 복귀가능합니까 형님들? [8] ㅇㅇ (182.219) 2020.11.04 145 0 건틀렛의 과학 [3] 익명_mgMG4 2020.11.04 56 0 중첩작전 안쓰는 이유 [5] ㅇㅇ (162.224) 2020.11.04 169 0 그래도 악마는 각성캐로는 안나오겠네 [3] ㅇㅇ 2020.11.04 100 0 건틀렛 "티어가 어디신지?" [18] lllBoomerlll 2020.11.04 365 -12 스펙트럴 T6인데도 생각보다는 경치많이 안주네 [1] 2K22m 2020.11.04 96 0 검은사막은 뭐하고있길래 민심 씹창남? [5] ㅇㅇ (180.229) 2020.11.04 201 0 환불벤당한 maku어쩌구 쟤 프리시즌때 건랭킹 1등찍던 일본인 솔저덱 아니냐 [3] ㅇㅇㅇ 2020.11.04 176 0 오토할때 뽑는 순서 어떻게바꿈??? [3] ㅇㅇ (211.211) 2020.11.04 76 0 근데 시나리오 보면 금태도 글을 잘쓰나 싶음 [3] 테르미도르 2020.11.04 101 1 건틀렛 3999 [1] 에프 2020.11.04 81 0 전당 2-1 어캐깸? [3] 마블 2020.11.04 99 0 원본찾았다. [11] 치아가 2020.11.04 910 0 내가 이터 1억개나 소모했다는게 믿기지가 않네 [9] 사라진다 2020.11.04 1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4 12: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