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삼단천장 졷같아서 접고싶은데 내가 이렇게 졷같은 경험을 하고도 구글에 또 지르면 개병신이니 강제로 개선 떡상할거 빌면서 존버타야되네 씨발 떡상할때까지 무과금 행동요령 준수하는게 스비에 입힐 수 있는 최대한의 피해라니 시발 겜생 좆같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