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연습)ㅋㅋ 각성 채용 홍어간다 새끼들아 ㅋㅋㅋ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
조회수
72
작성일
댓글
[1]
264430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지금 해볼만함??
[5]
102
0
안돼!!
[6]
85
0
건틀렛
나도 요즘 건모티콘 자주씀
[1]
53
-2
뭐살지 추천좀
[5]
65
0
건틀렛
이 게임 시작하고 역대급 수치당함
[21]
222
5
각성천장 150이라고 떠는것은 3류다
[1]
166
0
✋질문
각미나 이벤트스토리 공략혹시 어딧나여
[1]
57
0
오늘 400점 떨굼
[1]
41
0
각수연 리세계 샀는데 각수연만 꺼내면 튕김 머선일이노....
[5]
120
0
건틀에서 자주 만나던애가 있었다 근데 그를 보고 놀랬다
[2]
121
0
엘리자베스 특징
[2]
126
0
각성 김철수 보고싶다
31
-1
건틀렛
씨발 상연아 제발
[11]
166
2
요즘 건에선 린시엔보다 시그마가 더 좋은것 같음
[3]
124
0
응애 나 젖조
[1]
53
0
시그마 메카덱에 넣기 vs 빼기
[4]
115
0
각유나 빌드업이 각성캐 나올 빌드업이면
[3]
89
0
각유나 얼굴모델링은 ㄹㅇ 전설이다
[5]
188
1
나도 각유나 좀 뜬금없다고 생각했는데
[1]
79
0
100% 단챠로 유나뽑는방법
[3]
87
0
코핀6 그것도 좋은거같아
[3]
129
0
건틀렛
아 한판만 할까
[7]
135
0
응애 나 오픈뉴비
[2]
98
0
연습)ㅋㅋ 각성 채용 홍어간다 새끼들아 ㅋㅋㅋ
[1]
72
-1
내일되면 이거 다 쓸수 있는거지?
[1]
89
-2
전장 셋바 돌릴만한게 머있지?
[5]
116
0
응애 나 추석뉴비
[4]
78
0
33분 후 그 시간이 온다
46
0
그러고 보니 유나 전천후 스커네
[6]
159
0
48세 남자메이드 (약점:엉덩이) 짤 잇는사람
[11]
131
-1
근데 따지고보면 각성캐가 ur아님?
[1]
49
0
드디어 시그마 쓰는법알았다
[5]
111
0
오늘의 카사일기
[2]
58
0
아몰라 봉인해제한다
[6]
91
0
구관총 야누스 110 해야 원펀 될라나
34
0
내가 떵꼬충은 아닌데
[5]
89
0
소통이 ㄹㅇ 중요한거고 민심 잡기 좋은 수단이긴 함
[2]
75
3
건틀렛
요즘 건모티콘 쓰는게 너무 재밌다
[3]
77
-3
로갓하고 소신발언함
[8]
129
-1
오늘 장비칸 패치는 없던거지?
[1]
69
0
카운터사이드 원스토어 런칭해줘
[2]
117
2
자기야
[4]
151
6
각성유나 민초먹음?
[3]
108
-1
카운터 사이드 한복 스킨 안내면 의심해봐야 함
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