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수연 꺼내서 이펙트 뜨기 시작하면 화면 굳고 3초쯤 있다가 튕김 ㅋㅋㅋㅋㅋ


이전글 검색해보니 포코폰에서 비슷한 증상 겪는 것 같던데 나는 소니폰인데 먼가 비슷한 이유로 팅기는것 같다


일단 시스템 업데이트 밀린거 다 해보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