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시엔은 방어스킬도 없고 스텟도 안좋은편이라서 장비에 엄청 투자하지 않으면 오래 살리기 힘든데


시그마는 함선 안쪽에 짱박혀서 코스트 펌핑하고 아빠 쿨 돌리니까 더 안정적인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