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글에서 이거 스킬 모션보고 뽕차서 겜 보러옴


1. 카사 논란 ㅈㄴ많던데 거의 다 해결된거 맞음? 광고글에는 정신차리고 운영하고 있다 그러던데

2. 얘도 분재겜임? 매일 1시간하고 끄고 반복이냐

3. 지금 시작하면 뉴비 복지같은거 있음? 아니면 며칠 뒤 이벤트 시작하면 그때 해야한다든가


채널 볼떄마다 항상 건틀릿인지 뭔지로 불타던거 같은데 정상인거 맞지? 괜찮은거 같으면 리세뛰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