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가 얼마나 되고, 수용 인원은 몇명이고 이런거.
어차피 전투소대는 1개뿐이겠지만, 함선이라는게 전투소대 1개소만 가지고 운영되는 건 당연히 아니니까.

이런 짤막한 설정도 씨발 만들 때만 잠깐 출력하는게 아니라 함선 도감 가서 볼 수 있게 좀 해 줘라.
설정 찾기 짜증난다 진짜.
길이가 얼마나 되고, 수용 인원은 몇명이고 이런거.
어차피 전투소대는 1개뿐이겠지만, 함선이라는게 전투소대 1개소만 가지고 운영되는 건 당연히 아니니까.

이런 짤막한 설정도 씨발 만들 때만 잠깐 출력하는게 아니라 함선 도감 가서 볼 수 있게 좀 해 줘라.
설정 찾기 짜증난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