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쓸만한 카운터 레인저가 없긴 했음 페이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9 작성일 2020-11-04 14:07:49 https://arca.live/b/counterside/9109335 레인저는 구관총이랑 야누스밖에 안썼으니까 카운터 레인저는 성능캐도 없었고 그래서 이번에 대규모로 버프 시켜준거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삼바교실 2020-11-04 14:08:18 레인저 위주 패치긴햇지 원래 이렇게 돌고돌지 않나 펼쳐보기▼ 페이커 2020-11-04 14:08:38 그럼 다음은 디펜더 버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1-04 14:09:17 아마 전당마냥 새로운 탱 위주 탬나오면서 디팬 패치할 갓 같긴한데 보통 딜메타한번오면 탱메타가 오니까 펼쳐보기▼ ㅇㅇ (122.34) 2020-11-04 14:08:58 삭제 수정 왜 나유빈은 없죠? 펼쳐보기▼ 페이커 2020-11-04 14:09:39 걔는 3코로 내려야 씀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11-04 14:09:06 아 씨발 스커 쓸게 없노-아 씨발 렌져 쓸게 없노-아 씨발 디펜 쓸게 없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개씨발 오토 존나 멍청하네 [2] Vergil 2020.11.04 91 0 오늘도 협력사 두명 죽었네 [6] Sorfe 2020.11.04 144 1 카붕이들 의견을 수렴해서 코늘의 야식은 [2] ㅇㅇ (112.214) 2020.11.04 57 0 연협할인 끝나긴하는데 유나해줘야하네 [2] 꾸루 2020.11.04 60 0 친선전같은거 있으면 좋겠다 [2] 오새린 2020.11.04 61 0 ㅋㅋ 중장외피 떴냐? [2] 페이커 2020.11.04 84 0 기채는 걍 1일1뽑만 해야하나 [4] ㅇㅇ (218.232) 2020.11.04 100 0 각성캐 나오는 주기가 얼마나됨? [3] 카레카레야 2020.11.04 103 0 같은 A급 소닉 2020.11.04 65 0 상연이도 좀 정신이 오락가락하긴 하는듯 ㅋㅋ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98 0 시그마때 눈돌아가서 채용권 존나 질렀는데 ㅇㅇ 2020.11.04 59 0 ✋질문 전당셋 SR 셋바 돌릴만함? [8] 힘을숨김 2020.11.04 120 0 지금 제일 겁나는것 -> 야누스가 퇴물되는것 ㅇㅇ 2020.11.04 53 0 각성캐 한마리 스킬찍는데 빨간책 을마나 들가지? [7] 라나 2020.11.04 129 0 홍어가 되고싶다 [3]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11.04 67 0 특별채용 쓰알 셋 다 없는데 천장 하나만 볼까? [4] 독호메 2020.11.04 49 0 님들 연협하셈ㅁㅁㅁ [8] 수램 2020.11.04 144 2 함선 스팩 설정 진짜 좀 봤으면 조케따. [1] 맨드란 2020.11.04 86 0 애기탱크 노리자고 3중천장에 꼴아박긴 너무 힘들다 [4] ㅇㅇ (110.10) 2020.11.04 103 0 각등이가 아무리 좋아도 2각계 5만원 주고 사지 [1] 류드말랑카우 2020.11.04 99 0 강소영이 밴당해서 그런가 레지나 때문인가 각등이가 좀 약한거 같노 [1] 페이커 2020.11.04 64 0 이겜 19겜이였음 더좋았을거같음 [2] ㅇㅇ (211.211) 2020.11.04 121 0 건틀렛 좋은승부였다 "하이큐" [12] ㅇo 2020.11.04 269 -1 근데 쓸만한 카운터 레인저가 없긴 했음 [6] 페이커 2020.11.04 99 0 카사 유저수 [2] 오새린 2020.11.04 145 0 각힐 1각계는 어떰? [7] 아악나비나야 2020.11.04 102 0 님들 저 빨리 식고 자라고 해주셈 [5] ㅇㅇ (14.39) 2020.11.04 67 0 내일 각성캐, 메카뽑기 홍어하면 ㅇㅇ 2020.11.04 34 0 야발련아 [1] leakas 2020.11.04 51 0 ✋질문 이거 겜 해보려 그러는데 질문 몇개만 받아줘 [7] ㅇㅇ (122.35) 2020.11.04 152 0 이천선만 유지되도 잘된거 아님? [2] 이천쌀떡볶이 2020.11.04 65 0 나 먼저 꿀빨러간다 수램 2020.11.04 49 0 이 콘들 좀 써보고싶다 [6] Ludovicus 2020.11.04 53 0 우리 아가야누스 잘내려와서 쌍골디 체체 방방줬다 [2] 사라진다 2020.11.04 95 0 유저수 콘크리트 지리노 [3] 람네 2020.11.04 142 4 카린이인데 메이즈장비는 어디서 얻는거임? [1] 설유하 2020.11.04 59 0 각성 나유빈은 뽑기로 하지말자 ㅁㅇ 2020.11.04 40 0 펜릴 아이세스 2020.11.04 43 0 모건이 재평가 되나 [2] 페이커 2020.11.04 118 0 다음각성은 각성 서윤일줄알았는데 ㅇㅇ 2020.11.04 42 0 네버엔딩 쌀축제 [1] 오새린 2020.11.04 61 0 이벤트 참여는 함? [7] ㅅㅅㅅ 2020.11.04 80 0 얘두라 잘자 [1] 시루룬 2020.11.04 29 0 100렙 샤오린과 110렙 모건 Vergil 2020.11.04 69 0 건틀렛 이거 함정임? [3] 쮎 2020.11.04 9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04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