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 45층 도움좀 좆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2 작성일 2020-11-04 14:17:17 https://arca.live/b/counterside/9109533 이걸로도 보스 ㄱㄴ?안되면 뺄놈이랑 넣을 카운터 추천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이터니움 2020-11-04 14:18:14 레벨이 부족할듯 싶은데 펼쳐보기▼ 응애세력 2020-11-04 14:18:20 안될거같은데 딜부족해보임 펼쳐보기▼ Sorfe 2020-11-04 14:18:28 다른부대에 에델 있냐 있으면 걔 그 부대에서 리더박아라 펼쳐보기▼ Sorfe 2020-11-04 14:18:54 그리고 솔저들 80-90은 찍어라 딜딸려 펼쳐보기▼ 에프 2020-11-04 14:20:24 타격수는 남아도는데 딜이딸릴거같아 스카우트빼고 김소빈넣거나 렝거쌘거적당히 넣어봐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1-04 14:20:29 45층은 날먹 바라지말고 그냥 준비단단히 하고 가. 괜히 안전지대 잘떠서 쉽게 클리어 하나 싶었는데 화력부족으로 보스 못잡으면 개빡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최강 디펜더,스트라이커,레인저가 다 메카닉인데 개씹코핀을 출시하네 [4] 윽엑액액 2020.11.04 103 4 표정이랑 대사가 가장 안맞는놈 [8] 2K22m 2020.11.04 134 3 아 다시보니 꼴받네 [10] hver 2020.11.04 149 0 이터 우편 ㅈㄴ 모아놨는데 낼 드디어 쓰겠네 애기카붕이 2020.11.04 50 0 메카박이들 ㄹㅇ 부러운거...... [3] 안될꺼뭐있노 2020.11.04 122 0 다있는데 선택권패키지는 애반가 [5] 아이세스 2020.11.04 70 0 각유나가 스트라이커라니 [2] byute 2020.11.04 100 0 두달쯤 돼가니까 연봉 협상 이벤트도 별로 안끌린다 [3] 이천쌀떡볶이 2020.11.04 86 0 오 시발 페이커 2020.11.04 62 -2 본인 오늘 이터존버계획.. 네오딤남편 2020.11.04 78 0 애스타크 약팔지 말라고 아 ㅋㅋㅋ [1] 안될꺼뭐있노 2020.11.04 99 0 분에 넘치는 대우입니다. [4] krispydonut 2020.11.04 147 1 님들 첫날은 확률 절반으로 주작함 꾸루 2020.11.04 67 0 미남금태 광고 미쳤음? [1] 트리비알리스 2020.11.04 114 0 메카닉인데 왜 전뇌캐가 없냐? [2] 맨드란 2020.11.04 61 0 씨바 내 눈을 의심했네ㅋㅋㅋㅋ [3] 헥토르 2020.11.04 180 0 내일 천장쳐서 야누스 먹더라도 어느 세월에 키우냐 노루토끼 2020.11.04 43 0 알렉스 승리대사 무서움 [1] ㅇㅇ (112.214) 2020.11.04 59 0 뉴비 모의작전티켓은 어디에써야되? [7] ㅇㅇ (218.155) 2020.11.04 92 0 씨발 신은나 궁 넉백못시키는것좀 쳐고쳐 [3] 십공소 2020.11.04 94 0 전당3 공군덱이여야만함? [6] 찬밥 2020.11.04 138 0 죽여준다며!!!! [12] 2K22m 2020.11.04 145 1 아 셋바 100개 날린거 존나 후회된다 소닉 2020.11.04 55 0 다이브 45층 도움좀 [6] 좆 2020.11.04 82 0 난 어떤 채용이든 무조건 1뽑씩 함 [3] 한우쟝 2020.11.04 97 0 내일 픽뚫에 뭐있을지 너무 궁금한데 [5] ㅇㅇ 2020.11.04 51 0 건틀렛 이쯤되면 슬슬 무서워진다 [13] lllBoomerlll 2020.11.04 261 -1 우리 협력사가 최고 선반위곰인형 2020.11.04 51 0 근데 우대채용 기존이랑 변경 없다고 고지했으니 그건 맞을것같은데 [8] 람네 2020.11.04 138 0 복귀하고 가장 힘든게 장비네 [12] ㅇㅇ (122.38) 2020.11.04 129 0 엣취 [2] 에프 2020.11.04 40 0 1뽑씩 하는거 ㅈㄴ 짜증나던데 [2] 라나 2020.11.04 131 0 아니 개씨발 오토 존나 멍청하네 [2] Vergil 2020.11.04 91 0 오늘도 협력사 두명 죽었네 [6] Sorfe 2020.11.04 144 1 카붕이들 의견을 수렴해서 코늘의 야식은 [2] ㅇㅇ (112.214) 2020.11.04 57 0 연협할인 끝나긴하는데 유나해줘야하네 [2] 꾸루 2020.11.04 60 0 친선전같은거 있으면 좋겠다 [2] 오새린 2020.11.04 61 0 ㅋㅋ 중장외피 떴냐? [2] 페이커 2020.11.04 84 0 기채는 걍 1일1뽑만 해야하나 [4] ㅇㅇ (218.232) 2020.11.04 100 0 각성캐 나오는 주기가 얼마나됨? [3] 카레카레야 2020.11.04 103 0 같은 A급 소닉 2020.11.04 65 0 상연이도 좀 정신이 오락가락하긴 하는듯 ㅋㅋ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98 0 시그마때 눈돌아가서 채용권 존나 질렀는데 ㅇㅇ 2020.11.04 59 0 ✋질문 전당셋 SR 셋바 돌릴만함? [8] 힘을숨김 2020.11.04 120 0 지금 제일 겁나는것 -> 야누스가 퇴물되는것 ㅇㅇ 2020.11.04 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4 14: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