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최강 디펜더,스트라이커,레인저가 다 메카닉인데 개씹코핀을 출시하네 윽엑액액 추천 4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3 작성일 2020-11-04 14:24:11 https://arca.live/b/counterside/9109676 상연이 이 새기 게임 안해보는게 분명함코스트 대비 최강 스트라이커 이프리트 최강 레인저 야누스 최강 디펜더 야누스 셋이 다 메카닉인데 메카닉함선을 개애미없게 출시하네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네오딤남편 2020-11-04 14:24:36 최강 스나이퍼 응디탁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1-04 14:26:44 야누스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프레스티지티모 2020-11-04 14:26:47 hver 2020-11-04 14:26:48 응 체력조건스킬 유닛 원킬 안나게 추가 상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 ㅈ망겜인 이유 [4] ㅇㅇ 2020.11.04 98 -1 에델 ㄹㅇ 지상최강이노 [4] ㅇo 2020.11.04 134 0 하트베리 양하림 우대채용 그냥 이전 리소스 쓴거야...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52 0 타이탄은 처맞기만 하는 진따가 아니에요 [1] b0ss 2020.11.04 82 0 야누스 때문에 저걸 돌려야한다니 [1]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11.04 75 0 카린 상향 기원 1일차 스크류바 2020.11.04 60 0 좆냥이 vs 댕댕이 [5] 페이커 2020.11.04 134 0 여기 각성캐들 상태가 ㅋㅋㅋ ㅇㅇ (27.177) 2020.11.04 113 2 야누스만 있으면 건틀렛을 조지는데 [1] Vergil 2020.11.04 74 0 념글 채용정책 설명 지금까지 우대채용 한걸 선별채용으로 퉁친거 아닌가 십공소 2020.11.04 57 0 운동은 부지런한놈들이 내리는 형벌임 [1] ㅇㅇ (112.214) 2020.11.04 68 0 건틀렛 요즘 니가와 리더 머함? [2] 퓬뉜 2020.11.04 96 0 10일 전의 내가 바라던 카사 이천쌀떡볶이 2020.11.04 60 0 우대채용 신캐만 내는건 아닌것같은데 [12] 람네 2020.11.04 145 6 건틀렛 내일 무적권 5각덱 쓰는사람 있겟지? [2] 카사조아 2020.11.04 80 0 이게임도 신비한콘있어? [18] 치즈스틱 2020.11.04 158 0 야누스 없는데 메이드 4인방 생각하면 [7] 뇌가있는용기병 2020.11.04 124 0 와 빨책 100개 있었는데 쓰알 풀강이 안되네 [2] ㅇㅇ 2020.11.04 125 0 이삭토스트를 먹어보겟습니다 [7] CCCAAA 2020.11.04 248 0 건틀렛 존 메이슨 테렌스후드 2020.11.04 74 0 이 정도면 잘 나온건지 모르게따. 아니 진짜로. [12] 맨드란 2020.11.04 181 0 신캐가 별로 없으니까 채용권이 쌓이긴 하네 ㅋㅋ fantasia 2020.11.04 60 0 하트베리 우대채용이였네 [9] 토깡이 2020.11.04 301 1 최강 디펜더,스트라이커,레인저가 다 메카닉인데 개씹코핀을 출시하네 [4] 윽엑액액 2020.11.04 103 4 표정이랑 대사가 가장 안맞는놈 [8] 2K22m 2020.11.04 135 3 아 다시보니 꼴받네 [10] hver 2020.11.04 149 0 이터 우편 ㅈㄴ 모아놨는데 낼 드디어 쓰겠네 애기카붕이 2020.11.04 51 0 메카박이들 ㄹㅇ 부러운거...... [3] 안될꺼뭐있노 2020.11.04 123 0 다있는데 선택권패키지는 애반가 [5] 아이세스 2020.11.04 71 0 각유나가 스트라이커라니 [2] byute 2020.11.04 101 0 두달쯤 돼가니까 연봉 협상 이벤트도 별로 안끌린다 [3] 이천쌀떡볶이 2020.11.04 87 0 오 시발 페이커 2020.11.04 63 -2 본인 오늘 이터존버계획.. 네오딤남편 2020.11.04 79 0 애스타크 약팔지 말라고 아 ㅋㅋㅋ [1] 안될꺼뭐있노 2020.11.04 99 0 분에 넘치는 대우입니다. [4] krispydonut 2020.11.04 148 1 님들 첫날은 확률 절반으로 주작함 꾸루 2020.11.04 67 0 미남금태 광고 미쳤음? [1] 트리비알리스 2020.11.04 114 0 메카닉인데 왜 전뇌캐가 없냐? [2] 맨드란 2020.11.04 62 0 씨바 내 눈을 의심했네ㅋㅋㅋㅋ [3] 헥토르 2020.11.04 180 0 내일 천장쳐서 야누스 먹더라도 어느 세월에 키우냐 노루토끼 2020.11.04 44 0 알렉스 승리대사 무서움 [1] ㅇㅇ (112.214) 2020.11.04 59 0 뉴비 모의작전티켓은 어디에써야되? [7] ㅇㅇ (218.155) 2020.11.04 93 0 씨발 신은나 궁 넉백못시키는것좀 쳐고쳐 [3] 십공소 2020.11.04 94 0 전당3 공군덱이여야만함? [6] 찬밥 2020.11.04 139 0 죽여준다며!!!! [12] 2K22m 2020.11.04 14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4 14: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