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하트베리 우대채용이였네 토깡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301 작성일 2020-11-04 14:24:16 https://arca.live/b/counterside/9109679 양하림도 우대채용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흐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264430 2020-11-04 14:24:33 264430 2020-11-04 14:24:51 도대체 그럼 특별채용은 왜 낸거야... 펼쳐보기▼ 람네 2020-11-04 14:24:50 3번 항목 내용이 팀업 픽업 내용으로 보이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0-11-04 14:26:57 전체 유닛 풀 중 일부 유닛이 등장하며 확정채용 대상을 제외한~이 문장에는 그 일부 유닛에 확정채용이 적용된다는 말이 없잖아 2번 항목에 있는 신캐 쓰알 1종에 확정채용이 적용되고 픽뚫에 전체 유닛 풀 중 일부가 들어간다고 보는 게 자연스러운듯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14:25:05 양하림은 '우대채용 복각' 펼쳐보기▼ 토깡이 2020-11-04 14:25:19 오 펼쳐보기▼ 토깡이 2020-11-04 14:25:42 이거도 복각이라서 그런건가?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14:27:22 그냥 귀찮아서 이전 리소스 쓴거라 생각 펼쳐보기▼ 토깡이 2020-11-04 14:29:07 설득력있네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겠다. 답은 야누스를 뽑지 않는거다 [2] hver 2020.11.04 78 0 카사 <~~~~ ㅈ망겜인 이유 [4] ㅇㅇ 2020.11.04 99 -1 에델 ㄹㅇ 지상최강이노 [4] ㅇo 2020.11.04 135 0 하트베리 양하림 우대채용 그냥 이전 리소스 쓴거야...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53 0 타이탄은 처맞기만 하는 진따가 아니에요 [1] b0ss 2020.11.04 82 0 야누스 때문에 저걸 돌려야한다니 [1]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11.04 75 0 카린 상향 기원 1일차 스크류바 2020.11.04 61 0 좆냥이 vs 댕댕이 [5] 페이커 2020.11.04 134 0 여기 각성캐들 상태가 ㅋㅋㅋ ㅇㅇ (27.177) 2020.11.04 114 2 야누스만 있으면 건틀렛을 조지는데 [1] Vergil 2020.11.04 74 0 념글 채용정책 설명 지금까지 우대채용 한걸 선별채용으로 퉁친거 아닌가 십공소 2020.11.04 57 0 운동은 부지런한놈들이 내리는 형벌임 [1] ㅇㅇ (112.214) 2020.11.04 69 0 건틀렛 요즘 니가와 리더 머함? [2] 퓬뉜 2020.11.04 96 0 10일 전의 내가 바라던 카사 이천쌀떡볶이 2020.11.04 61 0 우대채용 신캐만 내는건 아닌것같은데 [12] 람네 2020.11.04 146 6 건틀렛 내일 무적권 5각덱 쓰는사람 있겟지? [2] 카사조아 2020.11.04 81 0 이게임도 신비한콘있어? [18] 치즈스틱 2020.11.04 159 0 야누스 없는데 메이드 4인방 생각하면 [7] 뇌가있는용기병 2020.11.04 124 0 와 빨책 100개 있었는데 쓰알 풀강이 안되네 [2] ㅇㅇ 2020.11.04 126 0 이삭토스트를 먹어보겟습니다 [7] CCCAAA 2020.11.04 249 0 건틀렛 존 메이슨 테렌스후드 2020.11.04 74 0 이 정도면 잘 나온건지 모르게따. 아니 진짜로. [12] 맨드란 2020.11.04 182 0 신캐가 별로 없으니까 채용권이 쌓이긴 하네 ㅋㅋ fantasia 2020.11.04 60 0 하트베리 우대채용이였네 [9] 토깡이 2020.11.04 301 1 최강 디펜더,스트라이커,레인저가 다 메카닉인데 개씹코핀을 출시하네 [4] 윽엑액액 2020.11.04 104 4 표정이랑 대사가 가장 안맞는놈 [8] 2K22m 2020.11.04 135 3 아 다시보니 꼴받네 [10] hver 2020.11.04 149 0 이터 우편 ㅈㄴ 모아놨는데 낼 드디어 쓰겠네 애기카붕이 2020.11.04 51 0 메카박이들 ㄹㅇ 부러운거...... [3] 안될꺼뭐있노 2020.11.04 123 0 다있는데 선택권패키지는 애반가 [5] 아이세스 2020.11.04 71 0 각유나가 스트라이커라니 [2] byute 2020.11.04 101 0 두달쯤 돼가니까 연봉 협상 이벤트도 별로 안끌린다 [3] 이천쌀떡볶이 2020.11.04 87 0 오 시발 페이커 2020.11.04 63 -2 본인 오늘 이터존버계획.. 네오딤남편 2020.11.04 79 0 애스타크 약팔지 말라고 아 ㅋㅋㅋ [1] 안될꺼뭐있노 2020.11.04 99 0 분에 넘치는 대우입니다. [4] krispydonut 2020.11.04 148 1 님들 첫날은 확률 절반으로 주작함 꾸루 2020.11.04 68 0 미남금태 광고 미쳤음? [1] 트리비알리스 2020.11.04 115 0 메카닉인데 왜 전뇌캐가 없냐? [2] 맨드란 2020.11.04 62 0 씨바 내 눈을 의심했네ㅋㅋㅋㅋ [3] 헥토르 2020.11.04 180 0 내일 천장쳐서 야누스 먹더라도 어느 세월에 키우냐 노루토끼 2020.11.04 44 0 알렉스 승리대사 무서움 [1] ㅇㅇ (112.214) 2020.11.04 60 0 뉴비 모의작전티켓은 어디에써야되? [7] ㅇㅇ (218.155) 2020.11.04 93 0 씨발 신은나 궁 넉백못시키는것좀 쳐고쳐 [3] 십공소 2020.11.04 95 0 전당3 공군덱이여야만함? [6] 찬밥 2020.11.04 1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04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