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기 한방에 겜 승패 갈리는데 이게 게임이냐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씨발 신은나 궁 넉백못시키는것좀 쳐고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4
작성일
댓글
[3]
색인
십공소
ㅇㅇdb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존 메이슨
74
0
이 정도면 잘 나온건지 모르게따. 아니 진짜로.
[12]
182
0
신캐가 별로 없으니까 채용권이 쌓이긴 하네 ㅋㅋ
60
0
하트베리 우대채용이였네
[9]
301
1
최강 디펜더,스트라이커,레인저가 다 메카닉인데 개씹코핀을 출시하네
[4]
104
4
표정이랑 대사가 가장 안맞는놈
[8]
135
3
아 다시보니 꼴받네
[10]
149
0
이터 우편 ㅈㄴ 모아놨는데 낼 드디어 쓰겠네
51
0
메카박이들 ㄹㅇ 부러운거......
[3]
123
0
다있는데 선택권패키지는 애반가
[5]
71
0
각유나가 스트라이커라니
[2]
101
0
두달쯤 돼가니까 연봉 협상 이벤트도 별로 안끌린다
[3]
87
0
오 시발
63
-2
본인 오늘 이터존버계획..
79
0
애스타크 약팔지 말라고 아 ㅋㅋㅋ
[1]
99
0
분에 넘치는 대우입니다.
[4]
148
1
님들 첫날은 확률 절반으로 주작함
68
0
미남금태 광고 미쳤음?
[1]
115
0
메카닉인데 왜 전뇌캐가 없냐?
[2]
62
0
씨바 내 눈을 의심했네ㅋㅋㅋㅋ
[3]
180
0
내일 천장쳐서 야누스 먹더라도 어느 세월에 키우냐
44
0
알렉스 승리대사 무서움
[1]
60
0
뉴비 모의작전티켓은 어디에써야되?
[7]
93
0
씨발 신은나 궁 넉백못시키는것좀 쳐고쳐
[3]
94
0
전당3 공군덱이여야만함?
[6]
139
0
죽여준다며!!!!
[12]
145
1
아 셋바 100개 날린거 존나 후회된다
56
0
다이브 45층 도움좀
[6]
83
0
난 어떤 채용이든 무조건 1뽑씩 함
[3]
98
0
내일 픽뚫에 뭐있을지 너무 궁금한데
[5]
51
0
건틀렛
이쯤되면 슬슬 무서워진다
[13]
261
-1
우리 협력사가 최고
51
0
근데 우대채용 기존이랑 변경 없다고 고지했으니 그건 맞을것같은데
[8]
138
0
복귀하고 가장 힘든게 장비네
[12]
129
0
엣취
[2]
40
0
1뽑씩 하는거 ㅈㄴ 짜증나던데
[2]
131
0
아니 개씨발 오토 존나 멍청하네
[2]
91
0
오늘도 협력사 두명 죽었네
[6]
144
1
카붕이들 의견을 수렴해서 코늘의 야식은
[2]
57
0
연협할인 끝나긴하는데 유나해줘야하네
[2]
60
0
친선전같은거 있으면 좋겠다
[2]
61
0
ㅋㅋ 중장외피 떴냐?
[2]
84
0
기채는 걍 1일1뽑만 해야하나
[4]
100
0
각성캐 나오는 주기가 얼마나됨?
[3]
103
0
같은 A급
6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