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엔 그런 것 같은데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념글 채용정책 설명 지금까지 우대채용 한걸 선별채용으로 퉁친거 아닌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누스 특별채용이 좋은거같은데
[2]
101
0
레이크랑 아머는 무슨차이냐
[3]
115
0
각등이를 뛰어넘을까?
[4]
80
0
문득 든 생각인데 메카닉 픽업
[4]
102
0
질문있어
[4]
62
0
ㄹㅇ 친선전 있으면 챈 꿀잼일듯
40
0
창작
산책
[40]
4762
82
터미 성능어떠냐
[2]
85
0
이게 국어겜이냐고 ㅋㅋ
[2]
159
4
여기가... 윗동네의 공기인가
[3]
108
0
타입 팬릴:유미나 확업 4시간남았다는데
[3]
69
0
코핀 2스는 그냥 상대 딜러에어본으로 박아도 아군메카 딜뻥 ㅅㅂ
[2]
41
0
카린 골반vs닥등이 골반
[3]
551
0
알겠다. 답은 야누스를 뽑지 않는거다
[2]
78
0
카사 <~~~~ ㅈ망겜인 이유
[4]
99
-1
에델 ㄹㅇ 지상최강이노
[4]
135
0
하트베리 양하림 우대채용 그냥 이전 리소스 쓴거야...
[1]
53
0
타이탄은 처맞기만 하는 진따가 아니에요
[1]
82
0
야누스 때문에 저걸 돌려야한다니
[1]
76
0
카린 상향 기원 1일차
61
0
좆냥이 vs 댕댕이
[5]
135
0
여기 각성캐들 상태가 ㅋㅋㅋ
114
2
야누스만 있으면 건틀렛을 조지는데
[1]
75
0
념글 채용정책 설명 지금까지 우대채용 한걸 선별채용으로 퉁친거 아닌가
57
0
운동은 부지런한놈들이 내리는 형벌임
[1]
69
0
건틀렛
요즘 니가와 리더 머함?
[2]
96
0
10일 전의 내가 바라던 카사
61
0
우대채용 신캐만 내는건 아닌것같은데
[12]
146
6
건틀렛
내일 무적권 5각덱 쓰는사람 있겟지?
[2]
81
0
이게임도 신비한콘있어?
[18]
159
0
야누스 없는데 메이드 4인방 생각하면
[7]
125
0
와 빨책 100개 있었는데 쓰알 풀강이 안되네
[2]
126
0
이삭토스트를 먹어보겟습니다
[7]
249
0
건틀렛
존 메이슨
74
0
이 정도면 잘 나온건지 모르게따. 아니 진짜로.
[12]
182
0
신캐가 별로 없으니까 채용권이 쌓이긴 하네 ㅋㅋ
60
0
하트베리 우대채용이였네
[9]
302
1
최강 디펜더,스트라이커,레인저가 다 메카닉인데 개씹코핀을 출시하네
[4]
104
4
표정이랑 대사가 가장 안맞는놈
[8]
135
3
아 다시보니 꼴받네
[10]
150
0
이터 우편 ㅈㄴ 모아놨는데 낼 드디어 쓰겠네
51
0
메카박이들 ㄹㅇ 부러운거......
[3]
123
0
다있는데 선택권패키지는 애반가
[5]
71
0
각유나가 스트라이커라니
[2]
101
0
두달쯤 돼가니까 연봉 협상 이벤트도 별로 안끌린다
[3]
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