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듬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는 쭐어콘 없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4
작성일
댓글
[5]
베버
ㅇㅇ
Vergil
뱅레이
아이세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버거킹 선착순 한명 손!
[14]
138
-1
이거 개웃기네 ㅋㅋㅋㅋ
[4]
112
4
개선
이겜 너무 답답함
[1]
97
2
이제 조금 뒤에 각성해주세요.
[3]
75
0
아 3회천장 지금봣네
[5]
99
0
이게 적대적운영 같으면 카사 좆문위키 보고오셈
[6]
138
6
이렇게 말하니까 카사 떡상한 듯
[5]
121
9
미나링하고 쥬지윤은 언제 이어지냐
[3]
69
0
근데 슈퍼로봇의 기준이 뭘까
[9]
81
0
각등이는 코트도 언밸런스다
[4]
114
0
추석 채용 생각하니까 저때 채용권을 쓸껄
43
0
건틀렛
팬드 어케대처함?
[3]
107
0
각등이 vs 각유나 머가 더 나을거같음??
46
0
지금 각등이 정가치기 VS 유나 정가치고 다른 각성 존버하기
51
0
건틀렛
담주 메타 바뀌면 점수도 끝이겠지
[2]
85
0
정정 당당한 FPS 결투
[5]
117
-1
각등이 vs 각유나 누가이길것 같음?
[1]
101
0
이겜 N등급 유닛들도 라투디에 보이스가있네?
[10]
127
0
걍 간결하게 정리들어간다
[6]
141
3
모건 멋잇네...
64
0
이겜 안전한거 맞아?
[7]
126
1
미나링은 안이쁠수가 없음
[2]
338
0
뉴네 이프리트 시그마 야누스 다 없는데
[11]
132
0
카사는 쭐어콘 없나
[5]
84
0
알렉스 그림자전당에서 캐리함?
[3]
108
0
이게 대만식 관대함이냐
[4]
110
1
건틀렛
젠장 뭐냐고!!!
[3]
81
0
스텔라 진짜 피통 적은거 맞음?
[4]
97
0
아 카사는 이맛으로 하지ㅋㅋ
[6]
111
10
알았어 접을게콘좀 달아줘
[10]
127
0
미나링 이쁜거 맞잖아
[5]
106
0
메카는 전설이다...
43
0
헤븐지아링 혐오를 멈춰주세요
[2]
48
0
박상연 이번주 개노쓸거 생겼네
[3]
86
1
겜 시작해도 후회안함??
[15]
114
1
근대 신지아 성형 왜이리 늦음?
[2]
74
0
차라리 전 수시 채용 시스템에서 2중 천장을 2회 천장으로 바꾸지
[3]
67
0
지금보니 그냥 이중천장만 개선했으면 된거 아님?
[18]
1529
53
우대 헷갈리만 함
54
0
올해의 소원
25
0
신각성캐는 컨셉아트가 뭐임
[2]
82
0
요즘 뭔가 카사가 재미없음
[5]
102
0
추석기채권이 구성 어캐돼있음?
35
0
이번엔 그냥 유저가가지고싶은캐 픽업했다봄
[3]
91
2
과연 각유나가 니가와 카운터가될까
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