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캐릭 먹어도
미리 준비 해놓은 재화가 없으면
한참 뒤에야 육성완료됨
이건 좀 고쳐줬으면 좋겠음
특히 좆같은 유닛강화 이거 왜 있는지 모르겠음
그냥 금태랑 상연이가 머리 맞대고
어떻게 하면 유저를 불편하게 만들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나온 결과물 같음
3줄요약.
1. 유닛강화 좆같음
2. 육성 좆같음
3. 가챠겜에서 비싼 돈 주고 뽑고 바로 못쓰는게 말이냐 애미

좋은 캐릭 먹어도
미리 준비 해놓은 재화가 없으면
한참 뒤에야 육성완료됨
이건 좀 고쳐줬으면 좋겠음
특히 좆같은 유닛강화 이거 왜 있는지 모르겠음
그냥 금태랑 상연이가 머리 맞대고
어떻게 하면 유저를 불편하게 만들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나온 결과물 같음
3줄요약.
1. 유닛강화 좆같음
2. 육성 좆같음
3. 가챠겜에서 비싼 돈 주고 뽑고 바로 못쓰는게 말이냐 애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