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등이 vs 각유나 머가 더 나을거같음?? ㅇㅇ (121.16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5 작성일 2020-11-04 14:43:55 https://arca.live/b/counterside/9110146 각유나가 나으면 뽑고 별로면 각힐데 기다려야겟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자러가야지 안녕 내일 유나랑 같이 보자 Vergil 2020.11.04 55 0 일퀘 개미드리 2020.11.04 14 0 야 연협 오늘까지야? [1] 아루엘 2020.11.04 33 0 내일 각유나 홍어 vs 밀리애니 [4] 양하림 2020.11.04 87 0 개선 근데 확실히 일의 순서가 너무 병신같긴 함 [26] 십공소 2020.11.04 1342 37 건틀렛 이번주는 골1 다시 진입가능할까 [1] 중고흑우 2020.11.04 51 0 내일 애기탱크만 보고 달리는 사람 [7] 네오딤남편 2020.11.04 89 1 건틀렛 로갓 안하고 소신발언한다 [15] 블릿 2020.11.04 253 11 다이아분들 빨리오셈 [4] 익명_mgMG4 2020.11.04 78 0 와너네 명함교환 다했냐 [2] Revena 2020.11.04 95 0 메카닉은 왜 각성 안내줘 [6] ㅇㅇ (116.121) 2020.11.04 92 0 버거킹 선착순 한명 손! [14] 테디베어 2020.11.04 138 -1 이거 개웃기네 ㅋㅋㅋㅋ [4] ㅇㅇ 2020.11.04 111 4 개선 이겜 너무 답답함 [1]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1.04 97 2 이제 조금 뒤에 각성해주세요. [3] 히로아인 2020.11.04 75 0 아 3회천장 지금봣네 [5] Weiss1 2020.11.04 99 0 이게 적대적운영 같으면 카사 좆문위키 보고오셈 [6] 사라진다 2020.11.04 138 6 이렇게 말하니까 카사 떡상한 듯 [5] 히메코달린다 2020.11.04 121 9 미나링하고 쥬지윤은 언제 이어지냐 [3] ㅇㅇ (27.179) 2020.11.04 69 0 근데 슈퍼로봇의 기준이 뭘까 [9] Innocente 2020.11.04 80 0 각등이는 코트도 언밸런스다 [4] Vergil 2020.11.04 114 0 추석 채용 생각하니까 저때 채용권을 쓸껄 이천쌀떡볶이 2020.11.04 43 0 건틀렛 팬드 어케대처함? [3] 겨울 2020.11.04 107 0 각등이 vs 각유나 머가 더 나을거같음?? ㅇㅇ (121.166) 2020.11.04 45 0 지금 각등이 정가치기 VS 유나 정가치고 다른 각성 존버하기 Luneclad 2020.11.04 50 0 건틀렛 담주 메타 바뀌면 점수도 끝이겠지 [2] 선반위곰인형 2020.11.04 84 0 정정 당당한 FPS 결투 [5] 뱅레이 2020.11.04 116 -1 각등이 vs 각유나 누가이길것 같음? [1] ㅇㅇ 2020.11.04 100 0 이겜 N등급 유닛들도 라투디에 보이스가있네? [10] 치즈스틱 2020.11.04 126 0 걍 간결하게 정리들어간다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140 3 모건 멋잇네... CCCAAA 2020.11.04 63 0 이겜 안전한거 맞아? [7] ㅇㅇ 2020.11.04 125 1 미나링은 안이쁠수가 없음 [2] ㅇㅇ (27.179) 2020.11.04 338 0 뉴네 이프리트 시그마 야누스 다 없는데 [11] ㅇㅇ (116.121) 2020.11.04 131 0 카사는 쭐어콘 없나 [5] 페이커 2020.11.04 84 0 알렉스 그림자전당에서 캐리함? [3] ㅇㅇ (210.221) 2020.11.04 108 0 이게 대만식 관대함이냐 [4] ㅇㅇ 2020.11.04 110 1 건틀렛 젠장 뭐냐고!!! [3] 선반위곰인형 2020.11.04 81 0 스텔라 진짜 피통 적은거 맞음? [4] 500원짜리CD 2020.11.04 96 0 아 카사는 이맛으로 하지ㅋㅋ [6] 누룽지 2020.11.04 111 10 알았어 접을게콘좀 달아줘 [10] 콘쓰려고만듬 2020.11.04 127 0 미나링 이쁜거 맞잖아 [5] Innocente 2020.11.04 105 0 메카는 전설이다... 테렌스후드 2020.11.04 41 0 헤븐지아링 혐오를 멈춰주세요 [2] 중고흑우 2020.11.04 48 0 박상연 이번주 개노쓸거 생겼네 [3] 람네 2020.11.04 8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4 14: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