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괜찮다고 지들 입으로 말하곤
3중 천장을 연속으로 내는 건 에바지
욕심만 존나게 많아 가지고
개선할 때 확실히 개선해서
선택권을 주든 각 캐릭마다 다른 뽑기를 내든 하면 될걸
너무 욕심 부림
이 꼬라지로 가면 유입은 없고 폭사만 생겨서
또 다시 석유들만 남겠네
1주년 할 수나 있겠나
매출 괜찮다고 지들 입으로 말하곤
3중 천장을 연속으로 내는 건 에바지
욕심만 존나게 많아 가지고
개선할 때 확실히 개선해서
선택권을 주든 각 캐릭마다 다른 뽑기를 내든 하면 될걸
너무 욕심 부림
이 꼬라지로 가면 유입은 없고 폭사만 생겨서
또 다시 석유들만 남겠네
1주년 할 수나 있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