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약올리기식 운영이라고 하는게 맞는거 같다
지금처럼 애매하게 개선해놓고 나중에
응 우리는 개선 해줬어~ 이지랄할게 뻔히 보임
아니면 아예 언급을 안하던가
가챠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쪽도 이럴거 같아서 좆같네

유저 약올리기식 운영이라고 하는게 맞는거 같다
지금처럼 애매하게 개선해놓고 나중에
응 우리는 개선 해줬어~ 이지랄할게 뻔히 보임
아니면 아예 언급을 안하던가
가챠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쪽도 이럴거 같아서 좆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