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왜 계속 눈먼 노전략 각등이에 질까 hv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8 작성일 2020-11-04 14:53:08 수정일 2020-11-04 14:53:25 https://arca.live/b/counterside/9110342 각재서 나온 각등이는 다 카운터치는데개뜬금없이 멀리서부터 달려오는 각등이 잡을수가 없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윾동6974 2020-11-04 14:53:32 그건 나도그래 ㅋㅋ 펼쳐보기▼ 수램 2020-11-04 14:53:42 ㄹㅇ 펼쳐보기▼ ㅇㅇdb 2020-11-04 14:53:54 손패안좋으면 그럴수잇지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1-04 14:55:22 선각등이는 자기도 손패말려서 걍 던지는거라 이판사판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급소 홍어해준다 [3] 수램 2020.11.04 87 0 이터 부스트 패키지 다 샀다 히로아인 2020.11.04 54 0 전당3 공군덱이 날먹임? [3] 마블 2020.11.04 107 0 카사 갓겜 되는 법.. [1] ㅇㅇ 2020.11.04 49 0 미나링의 남자는 관리자일까? 쥬지윤일까? [8] ㅇㅇ (39.121) 2020.11.04 94 0 00시 되가는데 굉장히 뭔가를 안하고 ㅂ잘못한느낌 [5] 꿀때지 2020.11.04 88 0 각유나 홍어 VS 대만이 중국 흡수통일 [7] 보노본호 2020.11.04 87 0 에이함 시절이였으면 메카시작하라면 타이탄부터 박으라고 했을텐대 사라진다 2020.11.04 62 0 차트보면 걍 두가지 해석이 나올수밖에 없는것같은데 람네 2020.11.04 65 0 그 짤 보여주고 싶노ㅋㅋ [2] b0ss 2020.11.04 124 0 나만 과거에 머물러있음 [12] 대딸방 2020.11.04 148 0 존나 어이없는거 [2] 페이커 2020.11.04 69 0 상점에서 야누스파네 [10] hver 2020.11.04 175 0 버거킹 인증 [8] 히메코달린다 2020.11.04 130 2 할로윈 1주차 퀘 존버중인애들 있냐 [5] ㅇㅇ 2020.11.04 86 0 ✋질문 고급장비소재 드랍하는 자계 클탐 [8] 와 2020.11.04 125 0 건틀렛 이번 주 건 져도 재밌네.. 중고흑우 2020.11.04 83 0 존버 풀까? [4] 씨발갑 2020.11.04 82 0 카붕이 잭팟 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1] 인상깊은이름 2020.11.04 159 10 지금 시작 하는 메붕이들 많아 보이는데 [6] b0ss 2020.11.04 108 2 건틀렛 in 100 쨔스! [1] 선반위곰인형 2020.11.04 90 0 메카닉이 야누스 이프리스트 밖에 없냐 개넘들아? [10] 사라진다 2020.11.04 122 0 각유나 홍어 vs 월희 리메이크 [6] 양하림 2020.11.04 101 0 건틀렛 왜 계속 눈먼 노전략 각등이에 질까 [4] hver 2020.11.04 88 0 저 건공 아님 [6] 페이커 2020.11.04 83 -3 본인 카최지인거 깨달음 [1] 좆 2020.11.04 29 0 상연이는 해주고 싶을 거야... [6] ㅇㅇ 2020.11.04 101 6 류금자눈나... 수램 2020.11.04 29 0 아래글보니 스비갤주딱이 갑자기 떠오르네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84 0 아이패드 에어 4세대 배송왔다 ㅇㅇ 2020.11.04 32 0 이거 뭐임? 대딸방 2020.11.04 52 0 그래 적대적은 아닌거같고 [2] 망겜만함 2020.11.04 94 2 오늘 전당3 두번했음 [1] 베버 2020.11.04 41 0 매출 괜찮다며 [7] ㅇㅇ (58.235) 2020.11.04 126 6 융합 경험치는 ㄹㅇ 넥슨에서 안 놔주는 것 같음 ㅇㅇ 2020.11.04 76 0 이프리트 좋음??? [9] 소림맘 2020.11.04 91 0 29일차 뉴비 전당2깻다 [9] 마블 2020.11.04 87 0 카사가 원스갈 확률이 있냐? [2] ㅇㅇ 2020.11.04 58 0 아 씨발 연협 할인 오늘까지야..? [1] 히로아인 2020.11.04 47 0 근데 점검 5시간밖에 안하네 [6] 수램 2020.11.04 77 0 요새 가장 스트레스 쌓이는 작업 [1] atti 2020.11.04 53 1 내일부터 이터 핫타임 없어짐?? [3] 안될꺼뭐있노 2020.11.04 81 -1 이겜 메카닉 유닛들 좋아? [16] 치즈스틱 2020.11.04 104 0 초반에 쓰알 많이키워도되? [3] ㅇㅇ (218.155) 2020.11.04 81 0 각수연 스피릿 안좋음? [4] ㅈㅈ 2020.11.04 8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4 14: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