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카덱해도 에이함 안만듬 코핀6 만들 보라도면 아까움
특무함 필요하면 스텔라씀 ㅅㄱ

그렇게 모은 재료로 바로 코핀6 만듬
물론 첫 SSR 함선은 엔터가 국룰임

얫날같으면 타이탄 필수엿는데
이젠 잇음말고 없어도됨
그냥 좆침반픽 느낌

근데 미안하지만 야누스는 잇어야됨
없으면 메카덱은 에이함타이탄 게이덱 해야됨
진짜 미안한데 야누스는 타협이 힘들다


메카덱해도 에이함 안만듬 코핀6 만들 보라도면 아까움
특무함 필요하면 스텔라씀 ㅅㄱ

그렇게 모은 재료로 바로 코핀6 만듬
물론 첫 SSR 함선은 엔터가 국룰임

얫날같으면 타이탄 필수엿는데
이젠 잇음말고 없어도됨
그냥 좆침반픽 느낌

근데 미안하지만 야누스는 잇어야됨
없으면 메카덱은 에이함타이탄 게이덱 해야됨
진짜 미안한데 야누스는 타협이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