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건 원래 이중천장이 애미애비없는 병신같은 시스템이었으니 이것보다 못할 수가 없는 거고
기껏 내놓은 3회천장은 기존보다 나아지긴 했는데 기대치에 비해 이상하게 바뀐게 문제고 이게 개선한 거라
은근히 으스대는 거 같아서 왠지 더 꼴뵈기 싫은 거 같음
자식새끼 점수가 항상 F급이었는데 어쩌다 꾸준히 D-로 받아왔다고 으스대는 거 같아서 뺨때리고 싶은 거 나만 그럼?
근데 그건 원래 이중천장이 애미애비없는 병신같은 시스템이었으니 이것보다 못할 수가 없는 거고
기껏 내놓은 3회천장은 기존보다 나아지긴 했는데 기대치에 비해 이상하게 바뀐게 문제고 이게 개선한 거라
은근히 으스대는 거 같아서 왠지 더 꼴뵈기 싫은 거 같음
자식새끼 점수가 항상 F급이었는데 어쩌다 꾸준히 D-로 받아왔다고 으스대는 거 같아서 뺨때리고 싶은 거 나만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