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패치 기념 비틱 간다 ㅋㅋㅋㅋ 안될꺼뭐있노 추천 0 비추천 9 댓글 5 조회수 107 작성일 2020-11-04 15:06:14 https://arca.live/b/counterside/9110668 추천! 0 ( 0) 비추! 9 ( 0) 공유 댓글 [5]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1-04 15:07:00 ㅇㅇdb 2020-11-04 15:07:11 빡돈 2020-11-04 15:07:31 Innocente 2020-11-04 15:07:56 뉴비라모르는데 뭐가좋은거임?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04 15:08:11 채용권 두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프리트 각유나가 들어있는 짤 [1] 수램 2020.11.04 90 0 나도 전략전 방어덱 걸어잠굴까 [6] Onedaymore 2020.11.04 81 0 17분만 버티자.. [3] 선반위곰인형 2020.11.04 78 0 할로윈 미션들 ㄹㅇ 이상하네 [2] IB300i 2020.11.04 108 0 건틀렛 메카덱 살덩이 섞는 놈은 슈퍼 겁쟁이임 [8] 블릿 2020.11.04 219 0 ㅋㅋㅋㅋㅋ 고르디우스 홍어 떳냐ㅋㅋㅋㅋㅋ ㅇㅇ 2020.11.04 60 1 왠일로 방어전 많이이겻다 [3] 카린조아 2020.11.04 60 -4 이건 레이크각인가 익명_mgMG4 2020.11.04 26 0 씨발놈의 3회 천장 때문에 꼬접 수치 상승하네 ㅋㅋㅋ [8] 우유통 2020.11.04 144 4 오 이거 다 터는거 가능한거였구나 [1] 소닉 2020.11.04 87 -1 지금 셋바 튜바 탕진하려는 당신 그만두는뎃수 [3] 사라진다 2020.11.04 80 0 다른건 모르겠고 [2] ㅇㅇ (101.235) 2020.11.04 42 0 솔라 코덱스 유나 스프링필드니깐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126 0 2주차 미션 <~~~~ 열림? [3] 꿀때지 2020.11.04 65 0 야누스랑 고르디우스는 상성이 좋은건가? [2] 이천쌀떡볶이 2020.11.04 84 0 각유나 저기있네 [2] hver 2020.11.04 77 1 부스트 다 사라짐?? [1] ㅇㄴㄹㄴ (121.151) 2020.11.04 37 0 보급소 개미쳔네 [1] 수램 2020.11.04 95 3 지우고 다시깔아야지 [2] 대딸방 2020.11.04 46 0 테세우스의 배 [3] 중고흑우 2020.11.04 72 1 난 가끔 그런 상상을 해 [2] 수램 2020.11.04 62 0 이걸 1쿼츠라도 더받겠다고 어휴 [11] 테디베어 2020.11.04 158 0 이중천장보단 3회천장이 훨씬 나은 게 당연하지 [2] 졸린곰 2020.11.04 88 5 패치 기념 비틱 간다 ㅋㅋㅋㅋ [5] 안될꺼뭐있노 2020.11.04 107 -9 이게 바로 테세우스의 배지 [2] 히메코달린다 2020.11.04 86 7 건틀렛 덱 존나 무거운거같은데 승률이 나오긴하네 [1] 중고흑우 2020.11.04 80 0 채용권 수급 어캐함?? [6] 아델리땡컨 2020.11.04 107 0 지금 메카덱 <~~~ 패러다임 요약 .jpg [6] 꿀때지 2020.11.04 230 0 3천장은 도대체 뭐임 ㅇㅇ (175.210) 2020.11.04 47 0 이벤트 미션뭐임ㅋㅋ [7] ㄱㄴㅇㄹㅁ 2020.11.04 124 0 명함 채굴 어디서함? Koreanbural 2020.11.04 30 0 비틱간다ㅋㅋㅋㅋ [3] 콘쓰려고만듬 2020.11.04 63 1 야 2주차 미션 버그있다 [7] hver 2020.11.04 132 0 주인 없는 명함이 뭐냐? [8] b0ss 2020.11.04 114 0 컨소창고 만들어서 크레딧이나 정보 보관 못 하냐 ㅇㅇ 2020.11.04 23 0 아 종신 부스트 사둔다는거 깜빡했네 DButton 2020.11.04 30 0 이 얼굴 보는것도 곧 끝이다 [4] 수램 2020.11.04 98 0 씨발 [1] 소닉 2020.11.04 61 0 근데 그 씨앗같이 생긴 재화는 얻을방법이 과금말고없음? [4] Innocente 2020.11.04 87 0 진짜 정신나갈거같네 [8] 류드말랑카우 2020.11.04 121 0 류드 풀리는날은 눈치쌈 좆되겠네 [1] 사라진다 2020.11.04 61 0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겠다 일하기싫다 2020.11.04 35 0 2주차 미션 이상하네 [5] 선반위곰인형 2020.11.04 114 0 그럼 쿼츠 지금써도 되는거네? 베버 2020.11.04 45 0 그거 앎?? [1] 헥토르 2020.11.04 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4 15: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