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룡인 월정액 끝났는데 충전할지말지 고민됨
시작할땐 깨스통 인터뷰 직후라 저정도면 ㄹㅇ 고치겠지 싶어서 지르면서 시작했는데 요즘 하는거 보면 안고칠거같음

데빌금태가 두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