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없는 쉴드 배터리 새끼들도 노답
만날 참아봐라 개선해주겠지 앵무새짓 하고
삼중천장 자체가 안 나쁘다는 알바새끼인가 싶은
놈도 있고
추석물 들어올 때 삼천궁녀 복귀할 마지막 기회도
이미 날라갔는데 이 꼬라지로 밀고 가면 천안문
리다이브각 나오는거지
뇌 없는 쉴드 배터리 새끼들도 노답
만날 참아봐라 개선해주겠지 앵무새짓 하고
삼중천장 자체가 안 나쁘다는 알바새끼인가 싶은
놈도 있고
추석물 들어올 때 삼천궁녀 복귀할 마지막 기회도
이미 날라갔는데 이 꼬라지로 밀고 가면 천안문
리다이브각 나오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