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유입 시그마 없찐인데 그땐 천장치지말라고해서 안쳤더니 시발 이렇게 칼같이 상향을 하네

그래도 이번꺼 천장 3번 못칠거면 안지르는게맞지? 나머지 둘은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