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2 코어 캐릭터가 거의 전멸 수준이라서 한달째 1에서 썩고 있는 중인데
맨날 똑같이 깨는거 재미 없어서 3번방에서 이모님+우한린 콤비같은거 생각해보는거 재밌더라
삼일 모았다가 한번에 다 써버리는데 20분만에 끝나고 다시 삼일 기다리는거 슬픔
전당2 코어 캐릭터가 거의 전멸 수준이라서 한달째 1에서 썩고 있는 중인데
맨날 똑같이 깨는거 재미 없어서 3번방에서 이모님+우한린 콤비같은거 생각해보는거 재밌더라
삼일 모았다가 한번에 다 써버리는데 20분만에 끝나고 다시 삼일 기다리는거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