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크로스로드 1.0 유입은 지금 몇렙이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1
작성일
댓글
[3]
노드왕
시그말랑카우
leakas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도 아직 ~맘 ~맘 하면서 임신공격은 안하네
[5]
184
0
생각해보니 부모 정확한게 로봇새끼들밖에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
111
0
짤꼴
[2]
724
0
각성 캐릭 힐데밖에없는데 누구뽑는게낫냐?
[16]
103
0
건틀렛
어휴 시발년들
[4]
132
0
건틀렛
타이밍 레전드네 진짜
[3]
114
0
사실 닥등이도 키워보고 싶긴함
[3]
55
0
오픈 시절부터 대깨카였던 협력사가 있는데
78
0
오 이거 머임
[2]
68
2
건 각유나 들고 계속 해보는 중인데
[1]
63
0
지금 진짜 마리아 존나 별론거같은데
[15]
196
0
애미 뒤진애들 건 못나오게 하면 힐데도 못나옴
[2]
65
0
건틀렛
솔져덱은 아에 죽어버렷네
[7]
228
0
각힐은 아직 모르는거 아닌가
[1]
71
0
건틀렛
싱글벙글 3400 건틀렛
[2]
84
0
각힐 서폿으로 바꾸자
[3]
75
1
헤라관련
[1]
47
0
건틀렛
어이 할배
[3]
139
-2
건틀렛
레지나 애미 뒤졌다며?
[10]
174
0
건틀렛
플5 오니깐 고인물존나많아
[2]
83
0
누가 과거글가서 추천 누르고오는거지 ㅋㅋㅋㅋㅋ
64
2
다음 각성은 치아가임
37
0
건틀렛
야누스 잡아볼려고 좀 해보고 있는데
43
0
크로스로드 1.0 유입은 지금 몇렙이냐
[3]
81
0
ㅋㅋㅋㅋ 메인에서 원주민채널 아예 사라졌노
[3]
127
0
지금 물고 물리는 주간 아닌가
[2]
81
0
사실 각유나랑 각힐이 약한게아니라
[3]
115
0
이거 헤라 맘대로 조작할 수 있음?
[5]
173
0
캐룽
[2]
55
0
힐링할겜 하나 추천좀
[3]
93
0
건틀렛
또...... 미안...... 하다......
[4]
125
0
근데 담주 밴만보면 엄청 많을거같은데
[5]
96
0
그림자 전당 같은거도 연습 모드 있으면 좋을텐데
52
0
건틀렛
녀석의 비행기를 떨어뜨린다
[4]
118
0
카사 <~~~ 아직 덜만든겜
[5]
156
0
고추캐는 한국어 성우인게 훨씬 낫지
63
0
카운터 사이드 최종흑막 유출 ㄷㄷ
[1]
103
3
건틀렛
각지수는 하위티어에서 안써서 밴안될듯
[4]
122
0
건틀렛
일단 다음주 강소영 한자리 줘야지
[5]
90
0
건틀렛
ㅋㅋㅋ어쩐지 이디스 먼저 낼거같더라
[8]
138
0
서폿덱은 골디 이지수 줘야하냐 레지나 줘야하냐?
[1]
86
0
카사는 ㄹㅇ 한국어 성우인게 신의 한수인디
[1]
129
1
서폿덱 이지수 밴먹으면 각유나 아님?
[2]
90
0
근데 레지나 밴먹으면 코핀 야누스 어케 이김
[3]
113
0
레지나 밴대면안댐
[3]
14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