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솔져덱은 아에 죽어버렷네 치즈케이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27 작성일 2020-11-07 15:44:00 수정일 2020-11-07 15:44:22 https://arca.live/b/counterside/9178771 각등이에 에델에 각수연에너무하다이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뷰룻 2020-11-07 15:44:22 저는 살아있습니다.. 펼쳐보기▼ 치즈케이크 2020-11-07 15:44:41 하하..거짓말? 펼쳐보기▼ 페이커 2020-11-07 15:44:35 에델은 주시윤쓰면 된다지만 각등이는 ㄹㅇ 솔져덱 입장에서 씨발소리나오지... 펼쳐보기▼ 치즈케이크 2020-11-07 15:48:09 인간 2020-11-07 15:44:42 오토 메카덱으로 갈아탈때다 펼쳐보기▼ 치즈케이크 2020-11-07 15:48:33 코핀 100찍으면 함 돌려보갯서 펼쳐보기▼ 치즈케이크 2020-11-07 15:45:0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나링 배꼽에 입대고 부루루루루 하고싶음 [2] 람네 2020.11.07 440 0 근데 각유나 구린데도 4500이상에서 개많이씀 [4] ㅇㅇ 2020.11.07 115 0 건 덱 좀 한번 짜줄 수 있음? [2] 소림맘 2020.11.07 43 0 각성캐 천장칠거같은데 각등이 존버가 좋겠지? [8] ㅇㅇ 2020.11.07 51 0 젊수연 뽑고싶다 Ludovicus 2020.11.07 21 0 잼민이 많은 갤은 하루종일 ~맘으로 서로 쳐싸우더라 [8] 꿀때지 2020.11.07 149 0 그럼 유나같은 좆쓰레기를 각성낸거? [3] ㅇㅇ (116.121) 2020.11.07 113 0 ~~맘 소리 안나오는 이유 [3] ㅇㅇ 2020.11.07 107 0 건틀렛 얼음방패 발동 [5] DButton 2020.11.07 205 0 유나 점수는 내가 다 대주고 다니고 있을듯 ㅇㅇ 2020.11.07 48 0 건틀렛 오늘의 마지막 건 리플 [9] 히메코달린다 2020.11.07 128 0 그래도 아직 ~맘 ~맘 하면서 임신공격은 안하네 [5] 꿀때지 2020.11.07 184 0 생각해보니 부모 정확한게 로봇새끼들밖에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 색인 2020.11.07 111 0 짤꼴 [2] Vergil 2020.11.07 724 0 각성 캐릭 힐데밖에없는데 누구뽑는게낫냐? [16] ㅇㅇ (116.121) 2020.11.07 103 0 건틀렛 어휴 시발년들 [4] 선반위곰인형 2020.11.07 132 0 건틀렛 타이밍 레전드네 진짜 [3] DButton 2020.11.07 114 0 사실 닥등이도 키워보고 싶긴함 [3] 빵칠 2020.11.07 55 0 오픈 시절부터 대깨카였던 협력사가 있는데 페이커 2020.11.07 77 0 오 이거 머임 [2] 람네 2020.11.07 68 2 건 각유나 들고 계속 해보는 중인데 [1] 소림맘 2020.11.07 63 0 지금 진짜 마리아 존나 별론거같은데 [15] S4N 2020.11.07 196 0 애미 뒤진애들 건 못나오게 하면 힐데도 못나옴 [2] ㅇㅇ 2020.11.07 65 0 건틀렛 솔져덱은 아에 죽어버렷네 [7] 치즈케이크 2020.11.07 227 0 각힐은 아직 모르는거 아닌가 [1] ㅇㅇ 2020.11.07 70 0 건틀렛 싱글벙글 3400 건틀렛 [2] 치아가 2020.11.07 84 0 각힐 서폿으로 바꾸자 [3] 안될꺼뭐있노 2020.11.07 75 1 헤라관련 [1] 토깡이 2020.11.07 47 0 건틀렛 어이 할배 [3] lllBoomerlll 2020.11.07 138 -2 건틀렛 레지나 애미 뒤졌다며? [10] TLCrow 2020.11.07 173 0 건틀렛 플5 오니깐 고인물존나많아 [2] Ludovicus 2020.11.07 83 0 누가 과거글가서 추천 누르고오는거지 ㅋㅋㅋㅋㅋ 색인 2020.11.07 63 2 다음 각성은 치아가임 망겜만함 2020.11.07 36 0 건틀렛 야누스 잡아볼려고 좀 해보고 있는데 loo 2020.11.07 42 0 크로스로드 1.0 유입은 지금 몇렙이냐 [3] 페이커 2020.11.07 81 0 ㅋㅋㅋㅋ 메인에서 원주민채널 아예 사라졌노 [3] 람네 2020.11.07 127 0 지금 물고 물리는 주간 아닌가 [2] ㅇㅇ 2020.11.07 81 0 사실 각유나랑 각힐이 약한게아니라 [3] 인간 2020.11.07 115 0 이거 헤라 맘대로 조작할 수 있음? [5] 비질란테 2020.11.07 173 0 캐룽 [2] ㅇㅇ (59.12) 2020.11.07 55 0 힐링할겜 하나 추천좀 [3] ㅇㅇ 2020.11.07 92 0 건틀렛 또...... 미안...... 하다...... [4] 헥토르 2020.11.07 124 0 근데 담주 밴만보면 엄청 많을거같은데 [5] 노드왕 2020.11.07 96 0 그림자 전당 같은거도 연습 모드 있으면 좋을텐데 이천쌀떡볶이 2020.11.07 52 0 건틀렛 녀석의 비행기를 떨어뜨린다 [4] ㅇㅇdb 2020.11.07 1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7 15: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