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네 오피를 오피로 덮는 모두의 마블이나 세나처럼 되고 싶냐?


나중에 조합 다 ㅈ까고 씹사기 각성케 8마리 처박는 장애겜하고 싶은 건지

윗동네 좆픽세븐도 같은 씹사기케만 ㅈㄴ 써서 애니팡이란 말 ㅈㄴ 많은데 그리 되고 싶냐?


그리고 그 시발 가챠 비싸다고 소문난 좆픽 월광도 병신월광이 있다. 그 비싼 월광도 병신이 있다고.


어떻게 각성케라고 다 시발 각등이 각수연마냥 행성파괴무기가 되길 바라냐. 게임 ㅈ대는 거 보고 싶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