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늑네 선택권 2개 멀로 바꺼 머거요? NAMU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32 작성일 2020-11-07 16:06:09 https://arca.live/b/counterside/9179213 머 따머거야 댐?그리구 엘리자베스 수영복 스킨 언제 복각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ㅇㅇ (121.187) 2020-11-07 16:07:01 삭제 수정 위에꺼 카일 밑에꺼 에델 펼쳐보기▼ NAMUL 2020-11-07 16:07:31 할로윈 가챠 에델 천장 박는건 얼마쯤 함? 펼쳐보기▼ ㅇㅇ (121.187) 2020-11-07 16:08:26 삭제 수정 너 운에따라 다르니까 밑에꺼 존버하고 할로윈특채 끝날때까지 해봐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0-11-07 16:08:55 확률 안좋으면 450장 박아야해..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0-11-07 16:07:39 위에껀 카일 고르고 아래껀.. 모르겠다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0-11-07 16:07:52 pve 미는 건 에델 있으면 프리패스라 좋음. 펼쳐보기▼ NAMUL 2020-11-07 16:08:40 에델 픽업이던대 가챠 천장 박고 딴거 머그면 안댐?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0-11-07 16:09:32 내가 지금 에델 빼고 다 먹고 에델 천장 치려면 80번 남았음. 150번 뽑아도 셋 중에 하나라서 펼쳐보기▼ NAMUL 2020-11-07 16:10:29 아 3개 중에 한개 주는거야? 그럼 먹으면 천장 리셋임? 천장 안에 3개 다 주는게 아니고?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0-11-07 16:10:57 어 대신 천장 치기 전에 뜨면 천장 목록에서 제외되고 150번으로 초기화돼 펼쳐보기▼ ㅇㅇ (61.83) 2020-11-07 16:07:46 삭제 수정 밑에꺼는 어디서 얻음? 펼쳐보기▼ NAMUL 2020-11-07 16:08:01 할로윈 패키지인가 잇던댕 펼쳐보기▼ ㅇㅇ (61.83) 2020-11-07 16:08:36 삭제 수정 ㅇㅎ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0-11-07 16:08:05 저거 그 12만원짜리 아니었어?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0-11-07 16:08:07 흠 뉴비면 닥 에델추천 그리고 수영복은 이미 한번해서 당분간 안하니 존버하자 ㅠㅠ 펼쳐보기▼ ㅇㅇ (120.50) 2020-11-07 16:10:50 삭제 수정 위 카일웡 아래는... 개인적으로는 3천장을 쳐서라도 에델 레지나는 뽑고 알렉스를 선택하는 걸 추천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격공 vs 리공 vs 건공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07 59 0 레지나도 스충임? [1] 헥토르 2020.11.07 92 0 하 씨발 상점탭이 자꾸 구관검 엉덩이 가려서 히로아인 2020.11.07 161 0 뉴비 에피소드 마지막왔는데 [4] 카이하베르츠 2020.11.07 98 0 전당 4층이 유나 접대맵이면 어떰 [9] 애기카붕이 2020.11.07 97 0 상대와 내가 100퍼센트 밸런스 맞는 대결 가능한 황밸 게임 있음 ㄷㄷ [1] ㅇㅇ 2020.11.07 157 0 카사는 ㄹㅇ 내인생겜임 [5] 가나다라바마사 2020.11.07 96 5 갤주 등장! [10] 미야 2020.11.07 142 0 건틀렛 61일.. 긴 시간이었다 [9] 공기소리 2020.11.07 128 5 성능은 모르겠고 스킬연출같은것도 좀 딸림 [4] 쮎 2020.11.07 146 0 근데 각유나 PVE에서 못쓴다는건 걍 안쓰고 말하는거 아닌가 [13] 십공소 2020.11.07 143 0 신디와 어른의 데이트를 하러 가는 카붕쿤 [1] 닥터최고 2020.11.07 120 2 건틀렛 가장 빡치는 건공 유형 3가지 [3] ㅇㅇ (110.15) 2020.11.07 199 2 빼빼로데이 이벤트 기대중임 ㅋㅋ [5] 미야 2020.11.07 510 0 롤 한판 하고 왔더니 보급소 채용권 만선이네 [7] starseeker 2020.11.07 1079 29 유나가 PVE도 못쓰는 구데기라니 [4] 애기카붕이 2020.11.07 124 0 디펜더 탱 못하는 문제는 어쩔수없는게 [5] 꿀때지 2020.11.07 164 3 솔직히 깨스통 인터뷰할때 상연이는 유저한테 퍼주려고하는거구나 했음 [12] 사라진다 2020.11.07 1269 44 R N 만 사용건틀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o 2020.11.07 111 0 생각해보니깐 시즈 타워 서폿은 상성이 없네 [1] ㅇㅇ (121.155) 2020.11.07 86 0 공정한 건틀렛 ㅋㅋㅋ [7] ㅇㅇ 2020.11.07 164 5 이지수 스킬은 선입력 판정인가 시발 [2] 심장발전소 2020.11.07 94 0 카사 밸런스 완벽정리 [2] ㅇㅇ (121.155) 2020.11.07 130 0 아니 4300점대가 400명이 안되는데 [2] ㅇㅇ 2020.11.07 98 0 늑네 선택권 2개 멀로 바꺼 머거요? [16] NAMUL 2020.11.07 132 0 유나 존나 쌨으면 각성 존망겜 진짜 선넘네 이제 못하겠다고 할꺼잖아 [4] ㅇㅇ 2020.11.07 125 -5 건틀렛 유나 쓰는데 랭크가 올라 [3] ㄹㅊㄴ 2020.11.07 105 0 와 근데 여름유입들 5천대 많이 갔네 [2] 히메코달린다 2020.11.07 117 0 총사 좋지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07 70 0 1000원 커미션.jpg [17] ㅇㅇ 2020.11.07 1013 9 아니 시발 각성케가 병신일 수도 있지 [7] ㅇㅇ (121.159) 2020.11.07 187 -1 늒네 이거 별 어케 따요? [6] NAMUL 2020.11.07 80 0 편안 [2] 애기카붕이 2020.11.07 64 0 새삼스럽게 느끼는건데 스토리 참 잘쓰는듯 [2] 비질란테 2020.11.07 79 2 이런놈도 여친있는대 [4] 사라진다 2020.11.07 161 0 근데 각유나 자리에 5코핑챙넣고 서폿덱굴리면 [2] ㅇㅇ 2020.11.07 72 0 기운보내준게이들아 고맙다.... [7] 2K22m 2020.11.07 141 0 신임 ssr 중에서 카일웡 에스테로사 가은없는데 뭐 선택함? [4] ㅇㅇ (61.83) 2020.11.07 89 0 ✋질문 카붕이 건틀릿 덱짜줘 응애 [8] 쮎 2020.11.07 118 0 건틀렛 카린웡을 스나딜러로 추천합니다 [15] ㅇㅇdb 2020.11.07 170 0 스펙차 확실히 느낄때가 이럴때임 ㅇㅇ 2020.11.07 46 0 보급소 채용권 쿼츠 25% 할인 떳는데 고? 스톱? [6] ㅇㅇ 2020.11.07 89 0 딱히 키울거 없는데 응디탁은 코핀6에만 쓸수있냐...? [2] 제이콥키예스 2020.11.07 68 0 건틀렛 여름 가은 건 5000 등반 후기 [3] ㅇㅇ (120.50) 2020.11.07 17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7 16: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