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쳐박고도 못먹고 다음각성 존버하는애들 꼬접하게 만든다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나를 격전지원 특화캐로 낸다 =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3
작성일
댓글
[1]
형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확실한 건 앞으로 나오는 각성캐 모두다 씹사기로 나올듯
[1]
155
0
치명옵은 병신옵 맞지?
[1]
93
0
각등이 노밴이니까 얘 잡냐 못잡냐가 승패 갈리네
[1]
102
0
지굼보니까 액기스만 쪽쪽
69
0
에이미 스트릭핸드 풀네임 어려워
[5]
96
0
카사 굿즈 아이디어 내보자
[1]
62
0
유나 불꽃뷰지vs레지나 얼음뷰지
[2]
233
0
신은나 <~~~~~ 아는사람은 아는 꿀함선
[3]
136
0
격전지원 각유나 틱뎀으로 깨는게 젤 빠를수 잇나
[1]
54
0
각유나 하위호환 만들면 유나는 개병신행인데
[1]
81
0
씨발 친구포인트로 템사는거 어디갔어
[2]
85
0
✋질문
1-4 덱구성 어떻게 하는게 좋냐 (멤버o)
[8]
116
0
춘전 이라고 하니 춘천 닭갈비 생각나네
[1]
178
0
얘가 왜 유나임?
[7]
152
0
리벳 노팬인가?
[11]
948
5
코핀 6 vs 카미이즈미 vs 뉴디트
[3]
94
0
유나 천장치고 뽑고 후회하기 vs 유나 안뽑고 나중에 후회하기
[4]
86
0
풀이름 존나 안외워지는 캐릭 3선발
[2]
111
0
주변 광역틱뎀 <<< 병신임ㅇㅇ
[2]
101
1
치명 1000이 확률상 50%였지?
[1]
78
0
과제때문에 열받아서 홧김에 현질한 거 인증하고 감
[11]
999
16
의외인점) 유나링 보고 춘전이라고 안함
[13]
239
0
코이카츠 모델링 ㄹㅇ 이쁜것같음
[7]
2011
0
유나를 격전지원 특화캐로 낸다 =
[1]
93
1
카사 세계관에서 가장 강한게
[2]
120
0
협력사 관리하는데 방금 뭐했나 싶다
65
0
와 근데 저 챌린저 글
[4]
174
0
근데 ㄹㅇ 유나링이 격전지원 접대캐면 그건 그거대로 문제아니냐
[6]
146
0
ㅋㅋㅋㅋ정신멍해지네
[3]
94
0
ㅋㅋㅋㅋ50쿼츠 개꿀~
[6]
123
0
솔직히 각유나 천장치면 좀 많이 빡칠거 같음
61
0
좆되는줄 알았네
59
0
와 근데 인생레전드네
[5]
135
-1
스비는 이런굿즈 안내냐
[8]
182
1
전당3 아직은 못깨겠지?
[11]
102
0
각유나 건틀렛 최대장점은 그거임
42
0
캬루 vs 힐데
[2]
68
0
유나링 스킬셋은 ㄹㅇ 격전지원까지 내다버고낸거같음
[9]
161
3
유나 전당에서는 쓸만하지 않을까?
[1]
74
0
이런거 팔았으면좋겠다
37
0
중장외피만 50개정도
[4]
223
0
각유나 문제가 그거임
[1]
54
0
격공 vs 리공 vs 건공
[3]
59
0
레지나도 스충임?
[1]
92
0
하 씨발 상점탭이 자꾸 구관검 엉덩이 가려서
1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