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디스가 초당 1%로 피 깎인다는거 생각하면 2% 는 애교수준임
걍 타격수 많은애들로 후두려 패면 끝임 솔덱같은 물량화력도 되고
메인스트림에서 솔덱이 잘 나가지 못하는것도 리플레이서 대장들이 넉백기 존나쓰니까 힘을 못쓰는거지 약해서 힘을 못쓴게 아님

이디스가 초당 1%로 피 깎인다는거 생각하면 2% 는 애교수준임
걍 타격수 많은애들로 후두려 패면 끝임 솔덱같은 물량화력도 되고
메인스트림에서 솔덱이 잘 나가지 못하는것도 리플레이서 대장들이 넉백기 존나쓰니까 힘을 못쓰는거지 약해서 힘을 못쓴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