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 각수연 시너지가 존나좋음

유나가 안죽으면 서폿들 점점쌓여서 답도없게 만들어버리고

유나가 죽어도 각수연이 레일리 응디 뒤에서 프리딜해버리니 카미 각유나덱이 유행타는거 같음

각수연있으면 투자하고 없으면 안하는게 좋아보임

단독으로 쓰면 그저그런거 맞음

레지나 풀려야 밥값할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