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로오히랑 그랑삼국 개 망겜인줄 알았는데 유저수 보고 혼절함 담소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25 작성일 2020-11-09 19:32:19 https://arca.live/b/counterside/9227252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leakas 2020-11-09 19:32:43 로오히 저건 앱플을 아예막음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1-09 19:32:55 10카사 어치 ㄷㄷㄷ 펼쳐보기▼ 샤이닝 2020-11-09 19:33:03 저거 트위터에서 몰빵해서 그럼. 저래도 매출이 안나옴. 언냐들 과금력 ㄷㄷㄷ 펼쳐보기▼ 판교역수건도둑 2020-11-09 19:33:40 삼국지겜은 삼국지 이름만 걸어도 어느정도 먹히나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봊풍당당 걸크러시 이런거 좋아하는데 [6] 꿀때지 2020.11.09 179 7 애기탱크 스작 끝났다 각수연 보지를 찢으러가 [13] DisplayPort 2020.11.09 183 2 쿼츠주화도 손 좀 보긴해야함 [2] 익명_mgMG4 2020.11.09 87 0 300일때 스킨 뭐나올라나 [3] 꿀때지 2020.11.09 91 0 병신페미겜 1위하는 꼬라지는 못보지 [1] 사라진다 2020.11.09 1944 1 쿼츠나 상시 판매해주세요 [8] 샤이닝 2020.11.09 107 0 로오히 떡밥에 편승해 얘기 좀만 하면 [8] 도스분충우지챠 2020.11.09 221 2 님들 그래서 유나링은 장비셋팅 뭐해줘야함 [4] 서지수 2020.11.09 178 0 건틀렛 아니 미친 [3] 테엥마망 2020.11.09 191 0 건틀렛 루미는 진짜 전설이다 [5] Sorfe 2020.11.09 140 0 로오히 유저수 많이 찍히는건 [4] ㅇㅇ (1.227) 2020.11.09 188 0 오히려 카사챈이 순한맛임 [2] 꿀때지 2020.11.09 97 1 로망 스커덱 후기 [3] 오새린 2020.11.09 112 0 무좆과금이라고 소과금유저 까는게 ㄹㅇ분탕수법인가 [2] ㅇㅇ (219.255) 2020.11.09 117 0 로오히 이름만 들어봣지 무슨겜인진 모름... [5] 꿀때지 2020.11.09 114 0 유나링 성능 사실 조음? [2] 꿀때지 2020.11.09 73 0 얼리버드 기상 [2] 인터미션 2020.11.09 45 0 건틀렛 간다 나의 로망 [6] 오새린 2020.11.09 98 1 소름돋네 [2] 수램 2020.11.09 70 0 건틀렛 뭐지 시발 [1] 테엥마망 2020.11.09 71 0 가테갤 시발 존나재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ㅇo 2020.11.09 252 5 솔저가 4코면 카운터론 6코정도 되는느낌 꿀때지 2020.11.09 61 0 건틀렛 유나고 뭐고 걍 팬드가 존나 쌤 [2] 무직아다 2020.11.09 139 0 로오히랑 그랑삼국 개 망겜인줄 알았는데 유저수 보고 혼절함 [4] 담소이 2020.11.09 225 1 누적크레딧 10억 다쓴 고인물없냐??? [3] 서지수 2020.11.09 87 0 제인도우 세긴세네 [1] 수램 2020.11.09 56 0 건틀렛 오늘 상대했던 유나리더덱 몇가지 [2] 공기소리 2020.11.09 236 0 나 진짜 로오히 첨 들어봄 [3] 암행어사 2020.11.09 112 0 개인적으로 4코 이상하는 솔저들은 쓰기 싫음 [5] ㅇㅇ (122.36) 2020.11.09 91 0 오늘 하루 시작부터 일진이 안좋다 [5] 꿀때지 2020.11.09 97 0 그래서 각윾나 뽑아 말아?? [10] 이수연 2020.11.09 120 1 씨발 그냥 연협할인 상시 30프로 하라고 [1] 익명_mgMG4 2020.11.09 61 1 고민이다 [2] 베버 2020.11.09 43 0 건틀렛 유나 개인으로 쓰면 좆병신 맞고 사라진다 2020.11.09 93 0 저거 투표후보에 왜 카사업슴ㄴ? [3] 꿀때지 2020.11.09 70 0 지원소대 데려가는 미션 깨기 존나 기찬네 [6] 뱅레이 2020.11.09 89 0 로오히가 대체 뭔겜이노 [5] 수램 2020.11.09 195 2 건틀렛 그마 구간에서 20연승은 뭐하는애야 ㅇㅇ 2020.11.09 95 0 건틀렛 미안...하다.. 테엥마망 2020.11.09 50 0 신은나들 보면 코핀 라이노 마렵다 [1] 사라진다 2020.11.09 62 0 레지나 마망 스킨 사줌 [2] Technol 2020.11.09 1253 -1 유나 융핵 맥이는게 맞나?? [5] 제이크 2020.11.09 72 0 그래도 아직까지 접어야지 개좆같네 하는 기분은 안드는듯 [2] 꿀때지 2020.11.09 79 1 루미 스킬 머부터찍지? [1] 익명_mgMG4 2020.11.09 72 0 시발 좆됐다 십공소 2020.11.09 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9 19: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