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주화~>상시교환율 개쓰레기인데
사실 쓰임새는 주화보단 쿼츠가 많아서 생각보다 쿼츠를 아껴써야댐
근데 쌩쿼츠사기엔 가성비가 개창렬수준이라 흠...
쿼츠 나름 잘 뿌리긴하는데 이번 쿼츠 부스터처럼 교환율좀 어케해줬으면
지금 주화~>상시교환율 개쓰레기인데
사실 쓰임새는 주화보단 쿼츠가 많아서 생각보다 쿼츠를 아껴써야댐
근데 쌩쿼츠사기엔 가성비가 개창렬수준이라 흠...
쿼츠 나름 잘 뿌리긴하는데 이번 쿼츠 부스터처럼 교환율좀 어케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