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지수써본다고 깝치다가 운지하는사진
판마다 덱을 조금씩 수정하긴했지만 거의 비슷하게갔음 이후에 실비아도 넣어보고 팬드가 너무 약한거같아서 빼고 구관총넣고 힘싸움도 시도 해봤으나
결국 못뚫고 유나 못눕히고 패배
패배한 다른 상대덱은 세부구성은 좀 달랐지만 유나리더주고 고기방패 뒤에 숨기면서 cc를 대신 박아줄친구를 내거나 서포터들로 살리는구성 + 각수연

여기부터는 다시 원래스타일대로
시작부터 칼같이 루미달리고 상대 유나 + 양하림 나오는거보자마자 바로 각수박고 엔터1스 + 각수특수기 + 실비아 스턴콤보로 유나홍콩보내고 스겜

똑같이하려다가 모건한테 실비아 후장따이고 유나못잡고 각수죽으면서 무난히 패배

백도어
스텔라 스턴이랑 2스 스태틱필드 이용해서 힘싸움 하려던거같음
대충 종합은 어중간하게 힘싸움거니까 뚫기 굉장히 힘들었다
유나뒤에 각수떠있으면 굉장히빡시드라 간신히 밀어내도 다시 유나부터나와서 수미턱
대부분은 유나이후에 하림이정도만 붙이거나 그것도 제끼고 최대한 빨리 각수를 띄우려고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