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머가 대놓고 백도덱 카운터로 나온 함선인가? 익명_mgMG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7 작성일 2020-11-09 20:48:44 https://arca.live/b/counterside/9227541 진짜 아머가 제일 까다롭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020-11-09 20:49:03 1스가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폰 어떤지 아는 사람있냐 [4]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09 113 0 진짜 새벽건은 전설이다 [1] 익명_mgMG4 2020.11.09 58 0 건틀렛 마스터구간 빨리 아무나 건틀렛좀 돌려보셈 [8] 십공소 2020.11.09 87 0 타라스크 언제 먹을수있을까 네네안 2020.11.09 37 0 애들 100렙 찍고 경손실 오는거 못 참았었는데 [1] 소닉 2020.11.09 79 0 카바 [4] 푸링푸링 2020.11.09 96 0 5지 인터루드 존나 많네 [2] Ous 2020.11.09 66 0 45렙인데 60렙까지 얼마나 걸림? [3] ㅇㅇ (122.36) 2020.11.09 93 0 ✋질문 지금 복귀한 유저인데 [10] 갓상덕 2020.11.09 149 0 에이미 센척하고 다니는데 사실 엄청 여릴듯 [5] ㅇㅇ 2020.11.09 141 0 사정관리 빡세다 [5] 소닉 2020.11.09 116 0 챈포 다들 얼마나 쌓았음 ㅇㅇ 2020.11.09 35 0 PVE 상향하는법 간단하지않나 [4] 십공소 2020.11.09 90 0 융합 좀 캐릭 한개로 하게 하면 안되나 [1] ㅇㅇ (222.121) 2020.11.09 63 0 근데 보통 회사 몇렙임?? [5] 화선 2020.11.09 79 0 채용 10뽑 500쿼츠 [3] ㅇㅇ 2020.11.09 80 1 차라리 아예 구려서 상향여론 확실하면 좋겟느데 [3] 꿀때지 2020.11.09 90 2 생각해보니 쿼츠 가치올렸으면서 [4] ㅇㅇ 2020.11.09 83 1 챈 반응보니까 안심하고 천장쳐도되겠노 [4] 푸링푸링 2020.11.09 107 0 팬드 특수기 뒤로쓰는거 빡친다 십공소 2020.11.09 44 0 천장두번만쳐도 기분좆같은데 [2] Innocente 2020.11.09 80 0 아슈발 잘못샀다 [10]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1.09 117 0 내 깎두기 누가 물에 풀었냐 [3] 볼따구 2020.11.09 86 0 아머가 대놓고 백도덱 카운터로 나온 함선인가? [1] 익명_mgMG4 2020.11.09 67 0 이상하게 잘 안쓰게되는 신비한힐데콘 6선 [7] ㅇㅇ 2020.11.09 118 0 뉴비 레지나 먹었는데 바꿔넣을놈 있음? [4] 유동쓰게해줘 2020.11.09 70 0 신비한힐데콘은 [6] 화선 2020.11.09 95 0 모작권으로 대공훈련 카핵 손해 안보는 법 [4] 볼따구 2020.11.09 99 0 님들근데 2020년을 빛낸 게임에 왜 카사는없음??? [4] 서지수 2020.11.09 67 0 600점 차이 매칭시켜주네 십공소 2020.11.09 34 0 진짜 신각성내면서 접대맵은 만들어줘도 되잖아 [8] ㅇㅇ 2020.11.09 114 0 카사 분명 뽑기확률 낮은게 아닌데 [5] 십공소 2020.11.09 87 0 옛날채용이 그립다 [5] 화선 2020.11.09 76 0 태스크플래닛 4000포 있는데 [5] 유동쓰게해줘 2020.11.09 124 0 건모티콘 <~~~ 어이없는점 [6] 십공소 2020.11.09 68 0 오늘자 테러덱 [3] 익명_mgMG4 2020.11.09 72 0 코누스 ㅋㅋㅋㅋㅋ [6] Innocente 2020.11.09 87 4 ㄹㅇ 나도 유나링 pvp 성능이 어쨋건 pve에서나 좋앗으면 좋겟ㄴㄴ데 [7] 꿀때지 2020.11.09 107 1 시작한지 3일된 뉴빈데 기밀채용 패키지 사는거임? [6] 유동쓰게해줘 2020.11.09 118 0 둘중 뭐삼? [5] ㅇㅇ (122.36) 2020.11.09 79 0 육성개선같은건 해줄수잇자나 금태링 [5] 십공소 2020.11.09 69 0 모닝대공 [2] 류드말랑카우 2020.11.09 61 0 밸런스는 그냥 PVP PVE분리해서 패치해도댐 [7] ㅇㅇ 2020.11.09 109 2 진짜 마리아 스킨은 왜안냄? [2] ㅇㅇ 2020.11.09 112 0 이게 그 침식체 쥐어짜기인가하는 그거냐 [4] Sorfe 2020.11.09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9 21: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