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라스크 언제 먹을수있을까 네네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7 작성일 2020-11-09 21:13:23 https://arca.live/b/counterside/9227622 성능도 구려 인기도 좆도 없어서 확률업 안해줄거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45때 5.6지부 뚫는게 좋음 [7] ㅇㅇ 2020.11.09 119 0 공격력, 치명, 명중, 회피 계산 어케 함? [1] Evelynn 2020.11.09 73 0 유나 공략법 [2] 십공소 2020.11.09 89 0 확실히 지부5 되니까 [1] 샤이닝 2020.11.09 54 0 제이크는 몇급카운터임? [3] ㅇㅇ (218.155) 2020.11.09 77 0 얼리버드는 일어났지만 [3] 화선 2020.11.09 62 0 커여운 [2] ㅇㅇ 2020.11.09 53 0 다들 아침 뭐머금 [4] ㅇㅇ 2020.11.09 54 0 겜하다가 브금 버벅 거리는건 어캐막음? [5] 유동쓰게해줘 2020.11.09 142 0 얼리버드 [2] 분긔 2020.11.09 33 0 건틀렛 구관총 넣는게 낳음? [4] ㅇㅇ 2020.11.09 105 0 이벤트 하드 1-1 쫄작 질문. [13] BlackMountain 2020.11.09 131 0 서폿도 화선 2020.11.09 68 0 건틀렛 의외로 다2 복구했네 [2] 익명_mgMG4 2020.11.09 103 0 신 각성은 스나로 나올줄 알았는데 [6] 소닉 2020.11.09 96 1 건틀렛 가은이가 주도하는 질서 [5] 테엥마망 2020.11.09 117 0 건틀렛 실비아 노밴일때는 진짜 주시윤이 맛집이네 십공소 2020.11.09 80 0 근데 각등이때매 유나는 상향해도 답없음 십공소 2020.11.09 62 0 ㅈ댐 ㅇㅇ 2020.11.09 50 0 금태야 대성공 주작 좀 그만해 김유동 2020.11.09 64 0 이 폰 어떤지 아는 사람있냐 [4]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09 114 0 진짜 새벽건은 전설이다 [1] 익명_mgMG4 2020.11.09 58 0 건틀렛 마스터구간 빨리 아무나 건틀렛좀 돌려보셈 [8] 십공소 2020.11.09 87 0 타라스크 언제 먹을수있을까 네네안 2020.11.09 37 0 애들 100렙 찍고 경손실 오는거 못 참았었는데 [1] 소닉 2020.11.09 80 0 카바 [4] 푸링푸링 2020.11.09 96 0 5지 인터루드 존나 많네 [2] Ous 2020.11.09 66 0 45렙인데 60렙까지 얼마나 걸림? [3] ㅇㅇ (122.36) 2020.11.09 93 0 ✋질문 지금 복귀한 유저인데 [10] 갓상덕 2020.11.09 149 0 에이미 센척하고 다니는데 사실 엄청 여릴듯 [5] ㅇㅇ 2020.11.09 141 0 사정관리 빡세다 [5] 소닉 2020.11.09 116 0 챈포 다들 얼마나 쌓았음 ㅇㅇ 2020.11.09 35 0 PVE 상향하는법 간단하지않나 [4] 십공소 2020.11.09 90 0 융합 좀 캐릭 한개로 하게 하면 안되나 [1] ㅇㅇ (222.121) 2020.11.09 63 0 근데 보통 회사 몇렙임?? [5] 화선 2020.11.09 79 0 채용 10뽑 500쿼츠 [3] ㅇㅇ 2020.11.09 80 1 차라리 아예 구려서 상향여론 확실하면 좋겟느데 [3] 꿀때지 2020.11.09 90 2 생각해보니 쿼츠 가치올렸으면서 [4] ㅇㅇ 2020.11.09 83 1 챈 반응보니까 안심하고 천장쳐도되겠노 [4] 푸링푸링 2020.11.09 107 0 팬드 특수기 뒤로쓰는거 빡친다 십공소 2020.11.09 44 0 천장두번만쳐도 기분좆같은데 [2] Innocente 2020.11.09 80 0 아슈발 잘못샀다 [10]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1.09 117 0 내 깎두기 누가 물에 풀었냐 [3] 볼따구 2020.11.09 86 0 아머가 대놓고 백도덱 카운터로 나온 함선인가? [1] 익명_mgMG4 2020.11.09 68 0 이상하게 잘 안쓰게되는 신비한힐데콘 6선 [7] ㅇㅇ 2020.11.09 1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09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