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등이밴풀리는순간 시체행인데
각등이에 안터지게 만드는순간 각등이보다 더한놈됨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각등이때매 유나는 상향해도 답없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1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맘스 7500 저거 맛있나
[2]
65
0
서폿덱 아니여도 레지나 넣을만함?
[4]
107
-1
출격기 너프가 필요하다고 생각함
[3]
108
-1
브라운 안녕하세요
[3]
67
0
얼리버드 기상
[3]
33
0
이번주 파편상점 다 털었는데 전당3 도전해볼까
41
0
진짜 45때 5.6지부 뚫는게 좋음
[7]
119
0
공격력, 치명, 명중, 회피 계산 어케 함?
[1]
73
0
유나 공략법
[2]
89
0
확실히 지부5 되니까
[1]
54
0
제이크는 몇급카운터임?
[3]
77
0
얼리버드는 일어났지만
[3]
62
0
커여운
[2]
53
0
다들 아침 뭐머금
[4]
54
0
겜하다가 브금 버벅 거리는건 어캐막음?
[5]
142
0
얼리버드
[2]
33
0
건틀렛
구관총 넣는게 낳음?
[4]
105
0
이벤트 하드 1-1 쫄작 질문.
[13]
131
0
서폿도
68
0
건틀렛
의외로 다2 복구했네
[2]
103
0
신 각성은 스나로 나올줄 알았는데
[6]
96
1
건틀렛
가은이가 주도하는 질서
[5]
117
0
건틀렛
실비아 노밴일때는 진짜 주시윤이 맛집이네
80
0
근데 각등이때매 유나는 상향해도 답없음
61
0
ㅈ댐
50
0
금태야 대성공 주작 좀 그만해
64
0
이 폰 어떤지 아는 사람있냐
[4]
113
0
진짜 새벽건은 전설이다
[1]
58
0
건틀렛
마스터구간 빨리 아무나 건틀렛좀 돌려보셈
[8]
87
0
타라스크 언제 먹을수있을까
37
0
애들 100렙 찍고 경손실 오는거 못 참았었는데
[1]
80
0
카바
[4]
96
0
5지 인터루드 존나 많네
[2]
66
0
45렙인데 60렙까지 얼마나 걸림?
[3]
93
0
✋질문
지금 복귀한 유저인데
[10]
149
0
에이미 센척하고 다니는데 사실 엄청 여릴듯
[5]
141
0
사정관리 빡세다
[5]
116
0
챈포 다들 얼마나 쌓았음
35
0
PVE 상향하는법 간단하지않나
[4]
90
0
융합 좀 캐릭 한개로 하게 하면 안되나
[1]
63
0
근데 보통 회사 몇렙임??
[5]
79
0
채용 10뽑 500쿼츠
[3]
80
1
차라리 아예 구려서 상향여론 확실하면 좋겟느데
[3]
90
2
생각해보니 쿼츠 가치올렸으면서
[4]
83
1
챈 반응보니까 안심하고 천장쳐도되겠노
[4]
1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