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1-1 쫄작하려고 노말에서 애들 렙올림.
각힐데 81, 샤오린 80 근데 쫄작을 못하더라구요..
렙을 90까지 올려야되는건가여.. 스스로 해보려고하는데 존나 스트레스 받아서 올려봐요
고인물 아저씨들이나
하드 1-1돌아가지는 뉴비님들은 어떤 캐릭과 레벨로 사용중이신건가요
하드 1-1 쫄작하려고 노말에서 애들 렙올림.
각힐데 81, 샤오린 80 근데 쫄작을 못하더라구요..
렙을 90까지 올려야되는건가여.. 스스로 해보려고하는데 존나 스트레스 받아서 올려봐요
고인물 아저씨들이나
하드 1-1돌아가지는 뉴비님들은 어떤 캐릭과 레벨로 사용중이신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