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터서윤 내놓으라구 구데기 같은 유데기말구..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볼때마다 꼴받는거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8
작성일
댓글
[2]
닉넴할게없엉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2]
79
0
소림이 볼때마다 불쌍해서 애끼고싶어
[8]
112
0
건틀렛
내가 다 눈물이 나네
[1]
114
0
건틀렛
아까 다이아구간에 회사렙70인 할배 있었는데
91
1
이벤에 장비 소재 떨구는게 그렇게 아깝냐
70
0
내가 할로윈 융핵패키지 안사는 이유
[3]
134
0
이거도 존나 병신같음
[3]
116
6
지금 가장 시급한패치
[2]
93
0
건틀렛
난 평화주의자다!
86
0
추천인 시스템 뭔가 익숙하다 햇는데 웹하드 추천인이랑 똑같네 ㅋㅋ
[1]
92
1
후 내가 지금은 참는다
51
0
어째서 전략전 마스터찍어도 2996등인데스
[2]
44
0
팬드 특수기 시전할때 각성캐내면 버프 씹히네
[1]
73
0
메이즈 장비좀 풀어 상연아
[4]
133
4
뉴비 이거 할라는데 댓 달아쥬
[9]
111
3
건 점수헌납 출발
[1]
81
0
건틀렛
반응을 보아 하니 메카닉은 착한거네
[3]
95
-3
건틀렛
ㅤ
[1]
60
-3
쓸캐릭은 스킬 <~~~~ 다 5렙찍는게좋음
[6]
156
0
지금 6지부 쿼츠로 뚫어도 괜찮은 이유
[5]
102
-1
레이크는 만들자마자 2밴당함...
[1]
51
0
나 왜 기부 못함?
[2]
75
0
와 하이큐 니가와 이기니까 바로 리더바뀜
[5]
113
1
볼때마다 꼴받는거
[2]
98
2
이제 출격기 말고 퇴각기 합시다
[3]
78
0
보급소 채용권 떴
[5]
108
0
각등이 궁극기 5렙 찍을만해?
[13]
99
0
맘스 7500 저거 맛있나
[2]
65
0
서폿덱 아니여도 레지나 넣을만함?
[4]
107
-1
출격기 너프가 필요하다고 생각함
[3]
108
-1
브라운 안녕하세요
[3]
67
0
얼리버드 기상
[3]
34
0
이번주 파편상점 다 털었는데 전당3 도전해볼까
42
0
진짜 45때 5.6지부 뚫는게 좋음
[7]
120
0
공격력, 치명, 명중, 회피 계산 어케 함?
[1]
73
0
유나 공략법
[2]
90
0
확실히 지부5 되니까
[1]
55
0
제이크는 몇급카운터임?
[3]
77
0
얼리버드는 일어났지만
[3]
63
0
커여운
[2]
54
0
다들 아침 뭐머금
[4]
55
0
겜하다가 브금 버벅 거리는건 어캐막음?
[5]
143
0
얼리버드
[2]
34
0
건틀렛
구관총 넣는게 낳음?
[4]
105
0
이벤트 하드 1-1 쫄작 질문.
[13]
13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