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할때 추천인 쓰면

나랑 그사람 포인트 더받는 그거 ㅋㅋ


딱 그정도 감성으로 넣은거 같기두 하고

애초에 멘토 멘티라는 거창한 시스템을 생각안한건지도 모름